Verstappen은 Hamilton이 F1에게 다양성에

Verstappen은 Hamilton이 F1에게 다양성에 대해 더 많은 것을 하라고 말하면서 Piquet는 인종 차별주의자가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Verstappen은

전직 드라이버 Piquet는 Hamilton에 대해 인종차별적 표현을 사용했습니다.
해밀턴, 스포츠 억제에 대한 ‘나이 든 목소리’에 타격

파워볼사이트 Max Verstappen은 전 세계 챔피언이 Lewis Hamilton을 상대로 인종 비방을 사용한 것에 대해 Nelson Piquet를 변호했습니다.

세계 챔피언인 베르스타펜은 피케의 말이 옳지 않다고 인정했지만 69세의 브라질 선수는 인종차별주의자가 아니라고 주장했다.

한편 해밀턴은 “나이 든 목소리”가 스포츠를 방해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포뮬러 원과 팀이 인종 차별에 반대하고 다양성을 증진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Piquet는 Verstappen의 파트너인 Kelly의 아버지이며 이번 주 초 인종차별적 욕설을 사용한 것으로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사과하고 자신이 사용한 문구가 잘못 번역되었다고 주장했지만 이번 주말 영국 그랑프리 전에 연설하면서 Verstappen은 Piquet의 잘못을 인정했습니다.

사용된 표현이 정확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 단어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미래를 위한

교훈이 되게 해주세요.” 더치맨은 “나는 넬슨과 많은 시간을 보냈다. 일반적으로 평범한 사람 이상이며 확실히 인종 차별 주의자가 아닙니다.”

그러나 해밀턴은 단순히 변화를 향한 립 서비스를 지불하기 위해 자신의 스포츠를 비난했습니다.

그는 “격자 위에 서서 포용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좋지만 행동을 취하지 않고 공허한 말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Verstappen은

일곱 번이나 우승한 그는 행동으로 그의 말을 뒷받침했습니다. 목요일 Hamilton과 Mercedes의 Ignite Partnership은 스포츠의 다양성을 개선하기 위한 공동 약속의 일환으로 첫 번째 보조금을 발표했습니다.

그들 사이에서 그들은 기금에 620만 달러를 기부했으며 Hamilton은 다양성을 증진하기 위해 그의 Mission44 프로젝트에 2000만 파운드를 기부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른 F1 팀의 활약이 부족하여 좌절했습니다. 그의 Hamilton Commission은 경주의 포괄성을

개선하기 위해 만든 보고서에서 다양성을 구현하고 견습 기회를 제공하고 흑인 커뮤니티 그룹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자금을 제공하기 위해 F1 헌장을 권장했습니다.

헌장은 동의했지만 서명되지 않은 채로 남아 있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Hamilton은 또한 최근에 전 F1 CEO Bernie Ecclestone과 3회 세계 챔피언 Jackie Stewart와 Piquet의 비방에 의해 비판을 받았고,

대체로 관련 없는 인물의 부당한 공격이라고 느낀 것에 분명히 좌절했습니다.

그는 “나 같은 사람이 이런 스포츠를 해야 한다는 데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 동의하지 않든 차별은 우리가 투사하고 조장해야 할 대상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왜 우리가 더 오래된 목소리에 플랫폼을 제공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인종차별과 비판, 부정과 고풍스러운 이야기와 차별의 뉘앙스를 오랫동안 받아왔기 때문에 나에게 새로운 것은 없습니다.”

“우리는 다른 곳으로 가고자 하고 있으며 그들은 현재 스포츠에서 우리가 누구인지를 대표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청중을 늘리고 젊은 사람들에게 오늘날의 시대를 더 대표하는 플랫폼을 제공하려는 경우.

그것은 단지 한 개인이나 그 용어의 사용에 관한 것이 아니라 더 큰 그림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