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ne Warne 주립 기념관 : 수만 명이 모여 ‘스핀 킹’을 보내다

Shane Warne 주립 기념관 : 수만 명이 모여 ‘스핀 킹’을 보내다
현지에서 “The G”로 알려진 MCG(Melbourne Cricket Ground)는 호주의 스포츠 신사입니다.

전설이 만들어지고, 마음이 무너지고, 전 세계에 영감을 주는 이야기가 탄생하는 곳입니다.

수요일, 수만 명의 팬이 MCG에 모여 또 다른 역사적인 순간을 기념했습니다.

이번에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오스트레일리아 선수 중 한 명인 “Spin King” Shane Warne과의 국가 추도식에서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위대한 크리켓을 위해.more news

Shane


파워볼사이트 이달 초 태국에서 심장마비로 의심되는 52세 노인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전 세계에 충격파를 일으켰고, 가족, 친구, 그리고 Hugh Jackman, Ed Sheeran,

Mick Jagger와 같은 가명들로부터 찬사를 받았습니다.
사망 기사: Shane Warne은 크리켓의 위대한 쇼맨이자 엔터테이너였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사망 기사: Shane Warne은 크리켓의 위대한 쇼맨이자 연예인이었습니다.
Warne은 크리켓 선수에게 경의를 표하는 수많은 금발 가발과 표지판 사이에서 수요일에 진심 어린 연설을 한 그의 세 자녀인 딸 Brooke와 Summer, 아들 Jackson이 있습니다.

Shane


MCG의 무대에 서서 Shane의 아버지 Keith는 가족을 대신하여 먼저 3월 4일 그의 아들의 사망을 “인생에서 가장 어두운 날”로 묘사했습니다.
Warne의 오랜 친구인 팝스타 Elton John은 위대한 귀뚜라미를 기리기 위해 “Don’t Let the Sun Go Down on Me”를 연주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래미상 수상자는 “그는 영리했고 크리켓을 하는 것을 좋아했고 삶을 사랑했다”고 말했다.
전 호주 크리켓 선수 Allan Border, Mark Taylor 및 Merv Hughes는 Warne의 국가 추도식에서 전 영국 크리켓 선수 Nasser Hussain 및 전 서인도 크리켓 선수 Brian Lara와 함께 앉아 있습니다.
전 호주 크리켓 선수 Allan Border, Mark Taylor 및 Merv Hughes는 Warne의 국가 추도식에서 전 영국 크리켓 선수 Nasser Hussain 및 전 서인도 크리켓 선수 Brian Lara와 함께 앉아 있습니다.
‘세기의 공’
22세의 나이로 호주 국가대표로 데뷔한 Warne은 빠른 볼러가 수요가 많았던 시대에 성인이 되었습니다.
1993년 Warne의 첫 번째 Ashes 이후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당시 23세의 볼링 잉글랜드 타자 Mike Gatting은 완벽한 투구 다리 골절로 “세기의 공”이라고 불렸습니다.
Warne의 초현실적인 볼링 스타일은 상대와 열광적인 팬들을 당황케 했으며,

어떤 방향으로든 회전할 수 있는 플레이 불가능한 공을 마주하려고 하는 최고의 타자들을 종종 어리석게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전 잉글랜드 주장인 나세르 후세인(Nasser Hussain)은 레그 스피너를 상대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물었을 때 MCG에 모인 관중들에게 “셰인과 경기하는 것이 즐겁지 않았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워니”를 입은 남자 저지가 전 호주 크리켓 선수인 Warne의 국가 추도식에 참석합니다.
“Warnie” 저지를 입은 남자가 전 호주 크리켓 선수 Warne의 국가 추도식에 참석합니다.
“Warnie”는 대중에게 100년에 한 번뿐인 크리켓 선수로 가장 먼저 기억될 것이지만 그의 매력은 스포츠 분야를 훨씬 뛰어 넘어 확장되었습니다.
그는 한 세대를 정의하고 각계각층의 사람들에게 호소하는 불경한 라리칸주의를 구현한 호주 문화 수출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