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grande: 미지급 부채에 대해 11억 달러를

Evergrande: 미지급

Evergrande: 미지급 부채에 대해 11억 달러를 지불하라는 명령을 받은 유닛
파워볼 위기에 처한 중국 부동산 대기업 Evergrande는 자회사 중 하나가 채무를 이행하지 않아 73억 위안(8억 8870만 파운드, 10억 8000만 달러)을 지불하라는 명령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Evergrande Group (Nanchang) Co. Ltd는 부채를 보증인에게 지불해야 한다고 회사는 말합니다.

외채 구조조정 계획을 발표한 지 이틀 만에 이뤄졌다.
그러나 일부 평론가들은 구조조정 제안이 구체적인 내용이 부족하다는 점을 비판했다.
일요일 홍콩 증권 거래소에 보낸 성명에서 회사는 자회사가 익명의 보증인에 대한 채무 의무를 이행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Evergrande Group (Nanchang) Co. Ltd는 Shengjing Bank Co. Ltd에서 보유하고 있는 총 13억 주를 담보로 제공하기로 약속했습니다.

Evergrande는 “차용인이 대출금을 상환하지 못하자 신청자는 보증에 따른 의무를 이행하고 보증에 따라 자회사를 상대로 청구했습니다.
중국 개발자들은 가정에서 농산물을 받아들입니다.
중국이 Evergrande 위기를 제한하려는 방법
지난 금요일 Evergrande는 외채 구조 조정 방법에 대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발표를 했습니다.

회사는 전기 자동차 사업 및 부동산 서비스 제공업체를 포함한 해외 부문의 주식을 포함할 수 있는 역외 채권자 자산 패키지를 감미료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일부에서는 이 제안이 Evergrande가 막대한 부채를 재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세부 정보를 충분히 제공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했습니다.

Evergrande: 미지급

Evergrande는 한때 중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부동산 개발업체였지만 3,000억 달러가 넘는 부채의 무게로 수개월 동안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이 중 약 200억 달러는 중국 외부 투자자들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발표는 세계 2위 경제의 약 3분의 1을 차지하는 중국의 부동산 부문이 막대한 현금 압박에 직면한 가운데 나왔다.

많은 부채를 지고 있는 여러 개발자들이 연루된 일련의 채무 불이행은 해당 부문의 감염을 두려워하는 투자자들을 겁에 질리게 했습니다.
중국의 재산 위기는 작년에 이 분야의 가치에서 1조 달러 이상을 앗아간 것으로 추정됩니다.

지난달 에버그란데의 최고 경영자 2명은 내부 조사에서 약 20억 달러의 대출을 남용한 것으로 밝혀진 후 사임했다.More News
회사는 Xia Haijun CEO와 Pan Darong 최고재무책임자(CFO)가 자산 서비스 부서가 담보한 대출을 더 넓은 그룹으로 전환하는 데 관여한 사실을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에버그란데 v 리먼
미국에서 크레딧 스위스에서 애널리스트로 일하던 리먼이 파산했을 때 모트와니는 “이 둘 사이의 가장 큰 차이점은 에버그란데가 모든 사람들이 오는 것을 본 열차 사고였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삼선’ 정책이 발표된 지 1년이 넘었을 때 에버그란데가 최악의 범죄자 중 하나임이 분명했기 때문에 중국에서 반응은 ‘오랜만이다’였다.
“빨간색 3선”은 특정 부동산 개발업자의 대출 능력을 심각하게 제한하는 일련의 부채 한도입니다. 수십 년 동안 중국 중앙은행인 중국인민은행(PBOC)이 “무모하다”고 묘사한 통제되지 않은 차입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