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예방 접종 상태 놓고 호주 추방 노박 조코비치

COVID-19 관리들은 예방 접종 규칙의 의학적 면제를지지하는 그의 증거를 거부했습니다.

COVID-19 예방 접종 상태에 대한 분쟁에 갇혀 Novak Djokovic은 목요일 호주의 이민 구금 호텔에 수감되었습니다. 세계 1 위 남자 테니스
선수가 나중에 호주 오픈에서 경쟁 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법원의 판결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달.

조코비치는 빅토리아 주 당국이 호주의 엄격한 예방 접종 규칙에 대한 면제를 승인한 후 호주를 여행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수요일 늦게
도착했을 때 호주 국경 수비대는 그의 면제를 무효로 거부하고 입국을 금지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가입

추방을 막으려는 그의 시도에 대한 법원 청문회가 월요일로 예정되어 있는 반면, 34세의 세르비아인이자 호주 오픈 챔피언을 방어하고 있는
그는 멜번의 이민 관리들이 망명 신청자와 난민을 수용하기 위해 사용하는 보안 호텔에서 기다려야 했습니다. .

COVID-19 예방

토너먼트는 1월 17일에 시작됩니다.

조코비치가 경기를 할 수 있도록 백신 요구 사항을 회피하려는 시도는 소란을 일으켰고 사람들이 전염병이 한창일 때 사람들이 몇 달 동안
폐쇄 상태에서 지내고 가혹한 여행 제한을 견뎌야 했던 특별 대우에 대한 주장을 촉발했습니다.

조코비치 COVID-19

장거리 비행 후 조코비치는 당국에 필요한 문서를 가지고 있다고 설득하려고 밤새 노력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스콧 모리슨 호주 총리는 “규칙은 매우 명확하다”고 말했다. “당신은 의료 면제가 필요합니다. 그는 유효한 의료 면제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국경에서 전화를 걸고 그것이 시행되는 곳입니다.”

그렉 헌트 보건장관은 국경 관리들이 조코비치의 의학적 면제를 검토하고 “완전함과 그 이면의 증거”를 살펴본 후 선수의 비자가 취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스포츠 기사 보기

조코비치는 백신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냈지만 코로나19에 대한 예방접종을 받았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단호하게 거부했다.

연방 순회 판사 Anthony Kelly는 Djokovic의 사건을 월요일로 연기했습니다. 정부의 변호사는 호주 오픈 9회 챔피언이자 메이저 20회 우승자가 그 전에 추방되어서는 안 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조코비치의 아버지 스르쟌은 조코비치의 아들을 예수 그리스도에 비유하면서 이 상황을 “정치적 의제”라고 불렀다.

“그들은 예수를 십자가에 못 박고 온갖 짓을 했습니다. 그는 버텼습니다. 그리고 그는 여전히 우리 가운데 살고 있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그들은 또한 Novak을 십자가에 못 박고 그를 과소평가하고 무릎을 꿇게 하려고 합니다.”

그는 호주의 결정이 “스포츠와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노박은 세계 최고의 선수이자 최고의 선수지만, 서구에서 온 수억 명의 사람들은 그것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