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n은 낙태 접근을 지원하기 위해 공중

Biden은 낙태 접근을 지원하기 위해 공중 보건 비상 사태를 고려하고 옹호자들에게 ‘항의를 계속하라’고 말합니다.

Biden은 낙태 접근을

야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 달 로 대 웨이드 사건이 뒤집힌 후 전국적으로 낙태 접근을 지원하기 위해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일요일 밝혔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델라웨어주 레호보스 비치에서 기자들에게 자전거를 타면서 재빨리 질문을 던지면서

“내가 행정부의 의료인들에게 그렇게 할 권한이 있는지, 그것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살펴봐달라고 요청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집 근처.

낙태에 관한 공중 보건 비상 사태는 Biden 자신의 정당과 낙태 권리 옹호자들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대법원의 Roe 전복 결정에 대한 대응으로 “Summer of Rage”를 조직하는 데 도움을 준 여성 행진(Women’s March)

은 이러한 조치로 행정부가 “추가적인 유연성을 활용하고 자원을 배치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 순간이 요구하는 긴급한 행동을 취하십시오.”

광범위하게 말해서, 공중 보건 비상 사태는 질병 발생 또는 기타 건강 위기의 경우에 이루어지며 특정 정부 권한과 자금 출처를 잠금 해제합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일요일 기자들에게 자신이 낙태 시술을 지지하는 데 더 많은 권한을 행사할 수 있는 권한이 제한적이라는 사실을 인정하고 “나는 노를 복권시킬 권한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대법원이 획기적인 1973년 판결을 뒤집고 낙태에 대한 헌법적 보장이 없다고 말한 후 의회가

Roe를 성문화한 연방법을 통과시키기를 원한다고 반복했습니다.

Biden은 낙태 접근을

그는 토요일 백악관 밖에 모인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낙태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하라고 압력을 가한 메시지에 대해

“계속 항의하세요. 계속 말씀하세요.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성의 권리를 수용하기 위해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근본적으로 이것을 바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Roe v Wade를 복원하는 국내법을 만드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민주당이 이 문제에 대한 공화당의 필리버스터를 극복하거나 온건파인 Joe Manchin과 Kyrsten Sinema

가 반대하는 필리버스터 규칙에 대한 예외를 승인하기에 충분한 표를 얻지 못한 상원에서는 그 전망이 어둡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금요일 수십 개 주에서 낙태를 불법화하거나 엄격하게 제한하려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낙태에 대한 접근을

지원하기 위한 행정 명령에 서명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과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 자비에 베세라 보건복지부 장관과 함께 백악관에서 연설하면서 바이든 전 부통령은

여성들에게 특히 11월 투표를 통해 “정치적 권력”을 행사할 것을 촉구했다. 의회 민주당원에게 필요한 과반수를 Roe를 성문화함으로써 지배합니다.

낙태를 반대하는 공화당과 보수주의자들의 오랜 목표였던 노를 법원에서 5명의 대법관 다수가 거부한 지 몇 주 만에 바이든은 다른 민주당원들과 진보진영의 비판에 직면해 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