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kley Marathons: 36년 동안 15명이 완주한

Barkley Marathons: 36년 동안 15명이 완주한 지옥 같은 100마일 경주

Barkley Marathons

테네시 레이스의 참가자는 극한의 온도, 거친 지형 및 50,000피트 이상의 누적 상승을 극복해야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t 2022년 3월 8일 오전 6시 54분, 스웨덴에서 온 39세의 요한나 비그델(Johanna Bygdell)은 테네시주 프로즌 헤드 주립공원(Frozen Head State Park) 한가운데 있는 자신의 텐트 옆에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무서워.

그것은 틀림없이 세계에서 가장 지옥 같은 경주인 Barkley Marathons의 시작까지 1시간을 알리는 소라가 부는 소리였습니다.

“마침내, 파티를 시작합시다.”라고 그녀는 생각했습니다.

Bygdell은 옷과 음식을 포장하고 마지막 준비를 마쳤으며 연간 100마일의 울트라 엔듀런스 챌린지를 완주한다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올해도 전 세계에서 온 40여 명의 결연한 주자들이 경주의 유명한 출발선인 옐로우 게이트 뒤에 같은 희망을 안고 모였습니다.

그러나 Barkley 마라톤을 완주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입니다

. 1986년에 개념이 생긴 이후 단 15명의 주자만이 무자비한 코스를 정복할 수 있었습니다. 이 코스에는 Checkmate Hill, Little Hell, Rat Jaw 및 Testicle Spectacle과 같은 이름이 붙은 가혹한 섹션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해에는 레이스의 60시간 제한 시간에 완주자가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2022년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아무도 끝내지 못했지만 Barkley의 첫 번째 선수인 Jasmin Paris는 시계를 깨고 10년 만에 처음으로 ‘펀 런’으로 알려진 세 개의 루프를 완주한 여성이 되었습니다.

Barkley Marathons

레이스 디렉터 Gary ‘Lazarus Lake’ Cantrell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는 1977년에 인근 Brushy Mountain State Penitentiary에서 Martin Luther King의 암살자 James Earl Ray가 탈출한 후 10년 동안 이 인종을 공동 창립했습니다. 55시간의 자유 시간 동안 Ray는 겨우 12마일의 땅을 차지했습니다. “적어도 100개는 할 수 있어요.” Laz가 조롱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전통과 마찬가지로 Laz는 일을 시작하기 위해 담배에 불을 붙입니다. 비정통 레이스의 비정통 출발입니다. 불씨가 타오르면 참가자는 표시되지 않은 동일한 20마일(기브-오-테이크) 루프의 다섯 라운드를 완료하는 데 단 60시간이 주어집니다.

시계 방향으로 두 번, 시계 반대 방향으로 두 번, 선두 주자가 최종 루프 방향을 지시합니다. 멀리.

60시간에 100마일을 걷는 것은 그다지 힘든 일이 아닌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도보 거리에 대한 세계 기록은 11시간 미만입니다.

그러나 Barkley Marathons 코스는 표시가 없으며(경쟁자에게는 지도와 나침반이 허용됨) 울창한 삼림 지대를 통해 50,000피트 이상의 누적 오르막이 있으며 극한의 온도에 영향을 받습니다.

2019년 레이스에 참가한 영국 주자 Nicky Spinks는 “첫 번째 랩은 내가 좋아하는 것보다

너무 더워서 정말 더운 조건에서 달렸고, 두 번째 랩은 반대로 비가 많이 와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춥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동안 레이서는 완주를 증명하기 위해 경로를 따라 숨겨진 책을 찾아야 합니다.

그 작업은 브라질에서 온 34세의 교사이자 개인 트레이너인 첫 번째 타이머 Enrico Frigeri가 꼬불꼬불한 지형과 극한의 날씨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것이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