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만에 177개 고대 건축물 복원

5년 만에 177개 고대 건축물 복원
캄보디아는 2017년부터 2021년까지 5년 동안 177개의 고대 건축물을 복원했으며, 이는 미술부 3개년 전략 계획의 “민족 문화 보존 및 발전” 정책과 일치합니다.

5년 만에

크메르타임즈가 어제 받은 5개년 프로젝트의 결과에 따르면, 국방부는 모든 종류의 복원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121개 고대 사원의 복원으로 많은 것을 이뤘다.

14개의 고대 교회, 4개의 문, 1개의 항구, 5개의 고대 다리 및 고대 정자를 포함한 32개의 기타 구조물, 국립 박물관 및 도서관.

보고서에 따르면, 국방부는 또한 총 9,230개의 예술 및 고대 유물, 약 509개의 민족지학적 유물을 수리했으며

다양한 출처에서 34,178개의 예술 및 고대 유물을 발견하고 받았습니다.

압사라 당국의 Long Kosal 대변인은 어제 고대 사원을 복원하는 과정이 어려운 작업이라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각 사원은 긴급히 수리해야 하고 모든 사원이 천년이 넘은 많은 건축물로 훼손된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사찰의 구조 역시 좋지 않은 사찰의 균형, 암석 침식, 물과 식생 피해 등의 문제를 안고 있다.

그러나 당국은 가장 시급한 건축물부터 먼저 복구에 착수했다.

5년 만에

노후된 사찰을 보수하는 작업은 차근차근 풀어야 할 과제이기 때문에 한 번에 작업을 진행할 수 없기 때문이다.

또 다른 주요 문제는 고대 사원 복원 자금을 위한 예산이라고 말했습니다. 프로젝트당 얼마의 자금이 필요한지 명시하지 않았지만 그 자금은 ICC 앙코르 위원회의 메커니즘에 따라 양자 및 다자 협력 파트너를 필요로 하는 고대 사원 복원 과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모든 사원이 크메르 조상의 걸작이기 때문에 고대 사원을 수리하고 보존하는 작업은 캄보디아에 큰 도움이 됩니다.

크메르 선조들의 훌륭한 작품들을 통해 크메르 사람들은 창의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고, 큰 사원과 독특한

건축물을 지을 수 있는 건축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성전을 개조하는 작업은 과거와 동일한 진행 상황을 보는 것입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의 입장은 앙코르 리조트가 모든 국적의 수백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잠재적인 문화 관광지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티켓 판매 수입은 국가 경제에 중요한 이익이되었고 직간접적으로 인민의 생활 수준을 향상 시켰습니다.”more news

동시에 캄보디아 여행사 Chhay Sivlin 회장은 고대 사원의 보수 및 유지가 위험을 예방하고 캄보디아 고대

사원을 방문하는 관광객의 안전을 보호하는 작업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리조트의 모든 각도에서 유지 관리를 보여주고 더 많은 관광객이 캄보디아를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부분입니다.

그녀는 “외국인 관광객 대부분이 캄보디아를 찾는 이유는 고대 사원이지만 자연 관광과 사람들의 생활 방식도 관광객 유치에 한 몫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