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위에서 Liz Truss의 시간이 어떻게 바뀔지

10위에서 Liz Truss의 시간이 어떻게 바뀔지

10위에서 Liz

비상 예산으로 그녀는 다시 일어서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먼저 여왕을 애도하는 기간에 국가의 분위기를 파악해야 합니다.

해외토토직원모집 리즈 트러스가 찰스 왕 뒤의 웨스트민스터 홀에서 가이 포크스와 찰스 1세의 시련을 표시하는 놋쇠 명판과 여왕의 어머니가 누운 자리를 지나갈 때,

그녀는 그녀의 어깨에 역사의 무게를 개인적으로 짊어진 것처럼 보였습니다.

900년 된 건물에 모인 하원 의원과 동료들에게 연설할 때 새 총리가 새 왕의 말을 곰곰이 생각하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의회는 우리 민주주의의 살아 숨쉬는 도구입니다.”

적어도 10일 동안은 그렇지 않습니다. 의회가 정지되었습니다. 정치는 당연히 배경으로 사라졌다

. 새 정부의 계획된 정책 공세는 보류되었습니다. Whitehall은 필수적인 업무만 수행합니다.

Truss는 국가 애도를 이끌면서 왕실의 뒷자리를 차지할 것입니다.


그러나 Truss에게 그녀가 이 시기를 어떻게 처리하느냐에 따라 그녀의 총리직 전체의 분위기가 결정될 것입니다.

그녀가 상황을 제대로 파악하고 상황에 따라 일어나 국가의 분위기를 올바르게 판단하면 앞으로

힘든 몇 개월 동안 그녀를 강화할 것입니다. 그녀가 실패하면 경제 비상 사태로 겨울 동안 그녀의 임무는 여전히 더 어려워 질 것입니다.

이번 주, Truss는 자신이 아니라 영국인을 위해 말하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으로 예상되며

대중은 자신이 보이기를 원하지만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 조금이라도 참여하는 것이 편안하다는 것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여왕의 사망소식이 들리는 순간 공무원의 톱니바퀴가 걷히는 동안,

오랫동안 계획되고 실행된 Operation London Bridge의 구현으로 지금까지 Truss의 모든 대응이 순조롭게 진행되지는 않았습니다.

10번 밖에서 그녀의 연설은 압도당하고 깊이와 공감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일부 보수당 의원들로부터 비판을 받았습니다. 이 두 가지 모두 다음날 그녀의 상대인 Keir Starmer와 전임자인 Boris Johnson과 Theresa May가 커먼즈 공물에서 전시했습니다.

10위에서 Liz

지난 주 첫 주간 관객을 위해 왕을 만난 후 새 총리는

그녀의 어색한 말투에 대해 생소한 상황을 감안할 때 아마도 불공평하게 소셜 미디어 조롱의 대상.

다우닝 가(Downing Street)는 트러스가 동행할 의도가 없었다고 주장하면서 왕과 함께 영국 국가를 여행할 계획이 있다는 보고에 대해 찬물을 부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산책에 새로운 군주. 그러나 신문은 두 사람이 “영국을 여행”할 것이라고 보고했으며 방문에는 대중에게 인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광고

Truss가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은 글로벌 정치가 역할을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외무장관 시절 이후 이미 외교에 정통한 그녀와 그녀의 정부는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여왕의 장례식을 위해 영국에 도착한 외국 지도자들을 환영합니다.

그러나 다우닝 가(Downing Street)는 너무 기회주의적으로 보일 수 있는 양자 회담을 할 시간이 없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장례식이 끝난 후 Truss는 뉴욕에서 열리는 유엔 총회에서 연설할 예정이며, 그곳에서 그녀는 세계 영국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국내 관객은 아니더라도 해외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우리는 또한 앞으로 몇 주 안에 우크라이나 여행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Truss의 큰 성패는 지난번에 1,500억 파운드의 에너지 패키지 발표로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목요일. 그러나 이번 겨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백만 명의 영국인에게 도움이 될 것이지만 여왕의 사망 소식이 나온 후 사실상 방송 시간이 전혀 없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