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동맹, ‘리조트 사업’으로 우크라이나

푸틴 동맹, ‘리조트 사업’으로 우크라이나 도시 파괴
러시아가 지원하는 우크라이나 동부의 자칭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DNR)의 지도자는

“리조트 사업에 중점을 두고” 심하게 파손된 마리우폴 시를 재건하기를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푸틴 동맹

우크라이나 뉴스 사이트 Ukrayinska Pravda에 의해 분리된 공화국의 수반인 Denis Pushilin의 논평이 수요일에 보도되었습니다.

푸틴 동맹

그는 또한 Mariupol의 Azovstal 철강 공장 부지에 기술 단지 또는 공원 지역을 건설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국영 통신 RIA Novosti는 수백 명의 우크라이나 전투기가 시설에서 러시아군에 대한 저항을 유지한 후 최근 대피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푸실린이 “리조트”에 초점을 맞춰 심하게 손상되고 오랫동안 포위된 도시를 재건하려는 목표는

러시아의 공격에 몇 주 동안 직면한 후 남은 마리우폴 주민들이 식량, 물, 약품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리우폴 시의회는 수요일 텔레그램 포스트에서 번역에 따르면 민간인들은 기본 생필품을 찾는

데 하루를 보내고 있으며 “중세 생활 방식의 인질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개발과 정상적인 삶으로의 진정한 복귀는 우크라이나의 완전한 통제하에 도시가 반환 된 후에 만 ​​​​가능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러시아가 지원하는 동부 우크라이나의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의 자칭 지도자는

“리조트 사업에 중점을 두고” 심하게 파손된 마리우폴 시를 재건하기를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Mariupol 시의회는 수요일 별도의 Telegram 게시물에서 DNR 내에 Mariupol의 Azovstal

철강 공장을 완전히 철거할 계획이 있다고 밝혔지만, 시의회는 해당 정보를 얻은 방법과 위치를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해외축구중계 마리우폴의 “점령 해제를 위한 세력”이 곧 나타날 것이며 러시아인들은 예방 조치로 공장을 파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위원회는 러시아가 공장을 파괴하려는 계획이 “우크라이나 군대의 영웅적 행동을 기억나게 하는 모든 것을 지우려는” 국가의 욕망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이 공장이 10,000개의 일자리와 수십억 달러의 외환 수입과 세금을 제공했다고 말하면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장의 중요성을 언급했습니다.

로이터에 따르면 우크라이나는 화요일 아조프스탈 공장에서 250명 이상의 전투기가 대피했다고 확인했으며 러시아는 수요일 추가로 694명이 항복했다고 밝혔다. more news

추가 개수는 우크라이나에서 확인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러시아 국방부 장관은 화요일 수십 명의 대피한 우크라이나 병사들이 우크라이나 동부의 친러시아 분리주의 지역에 있는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밝혔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화요일 비디오 연설에서 마리우폴의 “수비수”를 구출하기 위한 작업이 시작되었지만 노력에는 “섬세함”과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젤렌스키는 “우크라이나에는 우크라이나 영웅이 살아 있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

이것이 우리의 원칙이다. 적절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말을 이해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