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럴림픽 분류 시스템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패럴림픽 시스템을 알아보자

패럴림픽 작동

올림픽 폐막식 16일 후, 일본은 도쿄 2020 패럴림픽이 시작되면서 다음 국제 스포츠 행사를 주최하고 있다.

올림픽과 마찬가지로, 패럴림픽은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한 지연으로 인해 원래 계획보다 1년
늦게 개최되고 있다.
국제 패럴림픽 위원회에 따르면, 8월 24일부터 9월 5일까지 열리는 올림픽에는 2550명의 남자와 1853명의
여자 선수들이 참가한다고 합니다.
“분류란 패럴림픽 운동의 초석이며, 어떤 선수들이 스포츠에서 경쟁할 자격이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선수들이
경쟁을 위해 함께 분류되는지를 결정합니다’라고 IPC는 말한다.

패럴림픽

IPC에 따르면, 장애인 올림픽 선수들은 “장애로 인한 활동 제한”에 따라 함께 분류됩니다.
스포츠마다 다른 신체적 요구를 요구하기 때문에, IPC는 이 분류 과정이 “선수들의 기량에 미치는
장애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그들의 운동 능력을 보여준다.
IPC의 운동 평가 과정은 세 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찾고 있다.

첫째, 그 선수가 “영구적 장애”를 초래한 “근본적인 건강 상태”를 가지고 있는지를 고려해야 한다. 평가는 각 개별 스포츠를 감독하는 국제 스포츠 연맹 관리 기구에 의해 수행됩니다.
10가지 다른 유형의 장애물이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신체적인 (근력 손상, 운동 범위 손상, 사지 결핍, 다리 길이 차이, 고음조증, 아탁시아, 아데토증과 단신장), 시각과 지성의 세 가지 그룹으로 나뉩니다.
일단 선수가 적격 장애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평가하면, 그 선수가 “최소 손상 기준”을 충족하는지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각 스포츠의 분류에는 “경기 자격이 있는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 적격 장애의 심각성을 설명”하는 규칙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