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 리그 벤피카는 유벤투스를 조기

챔피언스 리그 벤피카는 유벤투스를 조기 퇴장 위험에 빠뜨리기 위해 반격

챔피언스 리그

토토사이트 Benfica는 João Mário와 David Neres의 골로 H조에서 완벽한 출발을 유지하고 처음 두 번의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서 승점 없이 호스트를 떠나면서 유벤투스에서 2-1 승리를 확보하기 위해 반격했습니다.

Arkadiusz Milik이 Leandro Paredes의 프리킥에서 왼쪽 하단 코너로 공을 헤딩하기 위해 Arkadiusz Milik가 박스

안에서 가장 높이 올라갔을 때 유벤투스는 4분 리드를 잡았습니다.

이탈리아 팀은 전반전의 대부분을 지배했지만, 파비오 미레티가 곤살로 라모스에게 반칙을 범한 후 페널티킥을 차기 직전에 마리오가 동점을 기록했습니다.

Benfica는 후반 55분 Neres가 선제골을 넣으며 기세를 유지했습니다

. 브라질의 윙어는 라파 실바의 슛이 마티아 페린의 경로에 막힌 후 발리슛을 날렸다. 유베는 동점골을 찾지 못했고 브레머는 득점 기회를 늦게 놓쳤다.

유베의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감독은 스카이 스포츠 이탈리아와의 인터뷰에서 “이런 순간은 축구에서 일어난다고 이미

팀에 말했고 책임감을 갖고 팀으로 부상해야 한다”고 말했다. “[녹아웃 단계에 도달하는] 것은 확실히 어려울 것이지만 모든 것을 잃는 것은 아닙니다.”

유벤투스는 벤피카와 파리 생제르맹에 승점 6점 뒤진 상태로 이스라엘에서 마카비

하이파를 3-1로 꺾고 골을 터트렸다. Tjarron Chery는 Dolev Haziza의 완벽한 크로스를 전환하기 위해 24분 후 호스트를 전방에 배치했습니다.

그러나 PSG는 13분 후 Kylian Mbappé의 크로스가 근거리에서 홈으로 쏘아 올린 Lionel Messi의 경로로 빗나가면서 수평을 이뤘습니다.

하이파는 계속해서 위협을 가했고, 프란츠디 피에로와 오메르 아질리가 기회를 잡았고, 비티냐가 1시간 만에 메시에게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아르헨티나는 Neymar가 2분의 휴식 시간을 끝내고 승리를 확보하기 전에 Mbappé를 위한 벌금 스루 볼을 제공자로 전환했습니다.

챔피언스 리그

F조에서는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페데리코 발베르데가 80분 멋진 선제골을 터트렸고 마르코 아센시오도 늦게 골을 터트려 RB 라이프치히를 홈에서 2-0으로 이겼다.

발베르데는 압도적인 경기력 후 호스트를 구했고, 독일 방문객들은 레알이 늦게 돌파할 때까지 더 좋은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Uruguayan은 하단 코너를 선택하기 전에 영역 가장자리에서 마커를 제쳤습니다. 교체하기 전에 Asensio가 Toni Kroos의 패스에서 중단 시간에 1초를 추가했습니다.

“엄청난 목표였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수 나초는 “발베르데가 훌륭한 폼을 갖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발베르데를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고 말했다. “정말 힘든 경기였습니다. 우리는 동기화가 약간 맞지 않았지만 항상 득점할 수 있었습니다.”

앞서 밀란은 올리비에 지루의 페널티킥으로 디남을 홈에서 3-1로 이겨 이번 시즌 첫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확보했다.

프랑스 포워드는 라파엘 레오가 Josip Sutalo에 의해 넘어진 후 페널티킥을 전환하면서 교착 상태를 중단했습니다

. Alexis Saelemaekers는 휴식 시간 직후 쿵 하는 헤딩으로 호스트에게 환영의 2골 쿠션을 제공했지만 Dinamo는 조용히 가지 않을 것입니다.

방문객들은 Bruno Petkovic의 능숙한 발놀림으로 골을 터뜨린 Mislav Orsic을 통해 경기에 복귀했습니다

. 밀란은 경기 시작 13분 만에 미드필더 토마소 포베가가 테오 에르난데스와 함께 세 번째 골을 터뜨리며 3점을 확보했다.

“쉬운 경기가 아니었다. 우리는 축구에서 이기고 싶었고, 조금만 더 정확했다면 더 많은 골을 넣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라고 Giroud가 말했습니다. “챔피언스리그는 최고의 대회입니다. 우리는 잘하고 싶고 적어도 그룹에서 발전하고 싶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