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영구 우주 정거장용 핵심 모듈 출시

중국 영구 우주 정거장용 핵심 모듈 출시
신화통신이 공개한 이 사진에서 장정-5B Y2 로켓에 실린 중국

우주정거장 톈허의 핵심 모듈이 2021년 4월 23일 중국 남부 하이난성 원창 우주선 발사장 발사 지역으로 옮겨지고 있다. 중국은 이번 주에 중국의 우주 탐사 프로그램을 위한 가장 큰 진전의 일환으로 첫 번째 영구 우주 정거장의 핵심 모듈을 발사할 계획입니다. Tianhe 또는 “Heavenly Harmony” 모듈은 하이난 남부 섬의 Wenchang 발사 센터에서 Long March 5B 로켓을 타고

중국 영구

토토사이트

우주로 돌진할 예정입니다.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출시는 빠르면 2021년 4월 29일 목요일 밤에 올 수 있습니다. (AP를 통한 Guo Wenbin/Xinhua)more news
베이징–중국은 목요일에 우주비행사를 장기간 수용할 최초의

영구 우주 정거장의 핵심 모듈을 출시했는데,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성장하는 많은 야망을 실현한 프로그램의 가장 최근의 성공입니다.

Tianhe 또는 “Heavenly Harmony” 모듈은 남쪽 섬 하이난(Hainan)성의 Wenchang

발사 센터에서 장정 5B 로켓 꼭대기에서 우주로 발사되어 일련의 성취를 입증한 국가 우주 탐사 프로그램의 또 다른 주요 진전을 표시합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중국 영구

발사는 내년 말까지 정거장을 건설 및 공급하고 3인승 승무원을 파견하는 데 필요한 11개 임무 중 첫 번째 임무를 시작합니다.

중국의 우주 프로그램은 최근 40년 만에 처음으로 새로운 달 샘플을 가져왔고 다음 달 말 화성 표면에 탐사선과 로버를 착륙시킬 예정입니다.

발사 몇 분 후 구조물이 열리면서 로켓의 핵심 무대 꼭대기에

있는 Tianhe가 드러났고 외부에는 “China Manned Space”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었습니다. 얼마 후, 로켓에서 분리되어 지구로 다시 떨어지기 전에 약 1주일 동안 궤도에 남게 됩니다.

우주 프로그램은 엄청난 국가적 자부심의 원천이며 리커창 총리와 기타 민간 및 군사 지도자들은 베이징의 관제 센터에서 발사를 생중계로 지켜보았습니다.

우주비행사들은 한 번에 6개월 동안 정거장에서 살게 됩니다.

코어 모듈은 우주비행사들이 한 번에 최대 6개월 동안 살게 되는 스테이션의 섹션입니다. 또 다른 10번의 발사는 승무원이 실험을 수행할 2개의 모듈, 4개의 화물 공급 선적 및 승무원과 4개의 임무를 추가로 보낼 것입니다.

이전 비행의 베테랑, 신규 이민자 및 여성을 포함하여 최소 12명의

우주비행사들이 정거장으로 비행하여 거주할 훈련을 받고 있으며 첫 번째 유인 임무인 Shenzhou-12는 6월에 발사될 예정입니다.

2022년 말까지 완공되면 T자형 중국 우주정거장의 무게는 약 66톤으로 예상되며, 이는 1998년 첫 모듈을 발사한 국제우주정거장(International Space Station)보다 훨씬 작으며 완공 시 무게는 약 450톤이 될 것입니다.

Tianhe에는 도킹 포트가 있으며 강력한 중국 우주 위성과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최대 6개의 모듈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전 비행의 베테랑, 신규 이민자 및 여성을 포함하여 최소 12명의 우주비행사들이 정거장으로 비행하고 거주하기 위해 훈련을 받고 있으며 첫 번째 유인 임무인 Shenzhou-12는 다음과 같은 임무를 수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6월까지 런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