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과 러시아가

중국과 러시아가 유엔의 대북 제재에 거부권을 행사했다.

파워볼사이트 유엔(AP) — 중국과 러시아는 목요일 미국이 후원하는 유엔 결의안을 거부했습니다.

이 결의안은 핵무기를 운반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발사가 만연한 북한에 대해 강력한 새로운 제재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15명으로 구성된 안전보장이사회의 표결은 13대 2로, 대북 제재 결의에 대해 거부권을 행사한 유엔의 가장 강력한 기구인 상임이사국 5명 중 첫 번째 심각한 분열을 기록했습니다.

통합된 안전보장이사회는 2006년 북한의 첫 번째 핵실험 폭발 이후 제재를 가했고, 핵 및 탄도 미사일 프로그램을 억제하고 자금을 차단하기 위해 파워볼사이트 추천 지금까지 실패한 총 10개의 결의안을 통해 제재를 강화했습니다.

그러나 중국과 러시아는 표결 후 안전보장이사회에 추가 제재에 반대한다고 밝혔으며 지금 필요한 것은 북한과 미국 간의 새로운 대화라고 강조했습니다.

중국과

린다 토머스-그린필드 미국 대사는 5년간 중단된 ICBM 6발을 포함해 올해 23차례의 북한의 탄도미사일 발사가

“국제 평화와 안보에 중대한 위협”이라며 이번 투표에 실망했지만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녀는 국가 공식 명칭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이니셜을 사용하고 대량살상무기의 지속적인 추구를 인용하면서 “세계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명백하고도 현존하는 위험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2017년 12월 이사회에서 채택된 마지막 제재 결의에서 회원국들은 북한이 대륙간 거리에 도달할 수 있는 탄도 미사일을 발사할 경우 석유 수출을 더욱 제한하기로 약속했습니다.

투표 전에 Thomas-Greenfield는 위원회에 북한의 ICBM 발사와 확대되는 핵 프로그램에 대해 약속을 이행하고 행동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장쥔 중국 유엔대사는 2018년과 2019년 트럼프 행정부와의 회담에서 북한의 “긍정적인 계획”에 미국이 보답하지 않았다고 비난했다.

그는 북한과의 대화를 재개하고 1950-53년 남북한 간의 전쟁이 평화 협정이 아닌

휴전 협정으로 멈춘 한반도 상황에 대한 정치적 해결책을 찾는 것이 이제 미국의 책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미국 정책의 엉성함과 이전 대화의 결과를 지키지 못한 덕분에 상황과 한반도가 오늘날과 같이 발전했다”고 말했다.More news

장 장관은 한반도의 “긴장 지속”에 직면해 있으며 “중국은 모든 당사자에게 침착함과 자제력을 발휘하고 긴장을

고조시키고 오판을 유발할 수 있는 행동을 중단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북한이 가장 가혹한 제재 체제에 직면해 있으며 새로운 제재를 가하는 대신 중국과 러시아가 북한의 심각한 인도적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일부 제재 해제를 제안했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Zhang은 미국이 경제 및 군사 강국이자 미국의 가장 중요한 경쟁자로 부상하는 데 맞서기 위한 “아시아 중심축”을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