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이 계속되는 가운데 영국, 우크라이나 대신

전쟁이 계속되는 가운데 영국, 우크라이나 대신 2023 유로비전 개최

전쟁이

토토사이트 전쟁으로 폐허가 된 우크라이나는 행사를 주최할 수 있다고 주장했지만 유럽 방송 연합(European Broadcasting Union)은 국가가

제작진과 팬들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영국은 주최측이 전쟁으로 폐허가 된 우크라이나에서 팝의 화려한 행사가 진행될 가능성이 없다고 말한 후 내년 유로비전 노래 콘테스트를

주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전쟁이

BBC는 이제 아직 결정되지 않은 영국 도시에서 유럽과 중앙 아시아는 물론 이스라엘과 호주 전역의 연주자들을 초청하여 세계 최대의 라이브

음악 이벤트를 제작할 예정입니다.More news

우크라이나는 이탈리아에서 열린 올해 대회에서 영국이 2위를 차지하기 앞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지난 한 달 동안 러시아의 침공에도 불구하고 내년 대회를 개최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유럽 방송 연합(EBU)이 보안상의 이유로 이를 배제한 후 키예프 정부는 영국이 주최하는 강력한 우크라이나 분위기의 행사를 묵인했습니다.

Oleksandr Tkachenko 문화부 장관은 월요일 “여러 차례” 토론 끝에 EBU가 “우크라이나 맥락과 발표자의 매우 높은 통합”을 보장했다고 말했습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지난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과의 전화 통화에서 “유로비전 2023이 열리는 곳마다 우크라이나 국가와 국민을 축하해야 한다는 데 동의했다”고 말했다.

존슨 총리는 트윗에서 “지금 우리가 주최하는 것처럼 영국은 그 약속을 직접 지킬 것이며 우크라이나 친구들을 대신해 환상적인 대회를 열 것”이라고 말했다.

존슨 총리의 대변인은 우크라이나가 2023년 대회를 주최하는 것이 곧 떠날 총리의 “강력한 바람”이었고 더 이상 가능하지 않은 것이 “깊은 유감”이라고 덧붙였다.

5월에는 우크라이나 포크 랩 그룹 Kalush Orchestra가 러시아 침공에 따른 조국 지지의 물결로 토리노에서 우승했습니다.

풍선껌 핑크 버킷 모자를 쓴 리드 싱어 Oleh Psiuk는 그를 이 밤의 스타 중 한 명으로 만들었으며 영국이 나서준 것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는 영국 언론 협회 뉴스 에이전시에 보낸 성명에서 “우리는 유로비전 2023이 우크라이나의 풍미를 갖고 우리의 아름답고 독특한 문화를 기념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유로비전 2024가 평화로운 나라에서 열릴 수 있도록 내년에도 우크라이나가 우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시는 날개를 기다립니다
관례에 따라 우승한 국가는 다음 해에 키치 음악 축하 행사를 개최합니다. 영국은 1998년에 마지막으로 개최했습니다.

그러나 지난달 EBU는 우크라이나가 10,000명 이상의 제작 관계자와 30,000명의 추가 팬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방송노조는 젤렌스키 정부의 항의에도 불구하고 입장을 고수했고, 경연 대회를 최전선에서 떨어진 우크라이나 국경 지역으로 옮기자는 제안을 거부했다.

EBU는 우크라이나가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등 조직의 “톱 5” 국가와 함께 2023년 결승전 진출이 여전히 보장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