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보험공단 위원장 사임에 정치권 ‘동료 일자리’

장애보험공단 위원장 사임에 정치권 ‘동료 일자리’ 폐지 촉구

장애보험공단

먹튀검증커뮤니티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호주 정치에는 “친구를 위한 직업” 문화가 확산되고 있지만 무소속 의원은 그녀가 제안한 법안이 이를 막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호주의 민주주의는 증가하는 “친구를 위한 직업” 문화로 인해 훼손되고 있으며, 강력한 연방 정부 이사직의 5분의 1은

정치적 임명자가 보유하고 있습니다.

Grattan Institute의 연구에 따르면 연방 및 주 정부 이사회, 재판소 및 기관은 정치 분야에서 일한 사람들로 “쌓여” 있습니다.

이는 전 빅토리아 자유당(Victorian Liberal) 수상이었던 데니스 나프틴(Denis Napthine)이 월요일 국립장애보험청(NDIA) 의장직에서

사임을 발표한 데 따른 것입니다.

광고
Napthine은 당시 장애 서비스 장관이었던 Linda Reynolds에 의해 지명된 후 그 직책에 임명되었으며 3년 임기의 3개월이 되었습니다.

2월에 Bill Shorten(현재 NDIS(National Disability Insurance Scheme) 장관) 장관은 Napthine의 임명 제안을 “불명예”라고 불렀습니다.

쇼튼은 월요일 성명에서 나프틴의 사임을 받았다고 말했다.

Shorten은 “의장으로 봉사한 Dr Napthine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장애보험공단

“또한 빅토리아에 국가 장애 보험 제도를 설립하기 위해 Gillard 노동당 정부와 합의에 도달하는 데 그의 노력을 인정하고 싶습니다.”

동료 NDIA 이사회 멤버인 Jim Minto는 새 의장이 임명될 때까지 이사회 의장 대행을 맡게 됩니다.
Sophie Scamps는 문화를 단번에 끝내겠다고 제안합니다.
Mackellar Sophie Scamps의 무소속 의원은 정부 이사회, 위원회 및 부서 임명을 위한 후보자를 선택하기 위한 독립적이고 능력 기반 프로세스를 수립하는 법안을 올해 말까지 의회에 제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성명에서 “공공 기관에 대한 신뢰를 회복하고 연방 차원에서 바릴라로 유형의 스캔들이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정치적 임명을 비정치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전 NSW 부총리인 John Barilaro는 광범위한 반발 이후 사임하기 전에 미주 지역의 고위 무역 및 투자 위원으로 임명되었습니다. 현재 그의 임명에 대한 내부 조사가 진행 중이다.More news

Scamps 박사가 제안한 법안은 모든 역할이 선택 기준에 따라 공개적으로 광고되도록 하고 독립적인 패널이 정부의 간섭 없이 최고의 후보자를 심사하고 최종 후보 목록을 작성하도록 할 것입니다.

Grattan Institute의 연구에 따르면 가장 보수가 높고 권위 있는 연방 정부 이사직의 21%가 정치적으로 임명된 사람이었습니다.

그리고 Australia Post에서는 5명 중 1명 이상이 정치적인 연줄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산성 위원회 이사회 구성원의 절반은 연합과 정치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정부 결정을 검토하는 독립적인 전문가 기구인 AAT(행정 항소 재판소)에서 정치적 스택이 “특히 명백하다”고 밝혔습니다.

재판소 구성원 급여는 거의 $200,000에서 거의 $500,00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