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난 일: 조코비치가 호주를 떠나다

일어난 일: 조코비치 떠나다

일어난 일: 조코비치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박 조코비치의 회오리바람을 24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보도합니다 호주로부터의 추방과 두바이 행
에미레이트 항공의 출발을 뒤집기 위한 그의 불운한 법정 투쟁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페이지는 제이 새비지, 프랜시스 마오, 아예야 페레라, 이베트 탄, 잭 헌터, 젠 마이어한스, 소피 윌리엄스,
팀 드 패러몬드, 레베카 시일스가 편집하고 작성했으며, 호주의 뉴스 팀과 스포츠 기자들에 감사했다.
세르비아 올림픽 위원회, ‘우리의 승리자’ 옹호
세르비아 올림픽 위원회는 테니스 스타의 추방을 “엄청난 부당함”이라고 묘사했다.

성명에서 그는 “우리의 승리자”라고 말했다.

“우리는 노박 조코비치와 그가 극도로 힘들고 불쾌한 상황에 대처한 방식이 자랑스럽습니다.
“이 추악한 결정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노박 씨가 다시 승자로 나왔다고 믿습니다,”라고 위원회는 말했다.

그것은 조코비치가 역사상 가장 위대한 테니스 선수가 될 기회를 박탈당했다고 덧붙였다 – 비록 그가
또 한번 그랜드 슬램을 우승하는 것을 반대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일어난

수천 명의 추적 조코비치 비행
추적 사이트인 FlightRadar는 웹사이트에서 조코비치의 비행기가 현재 가장 많이 추적된 비행이라고 확인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 선수가 호주를 가로질러 두바이로 가는 여정을 지켜보고 있다.

조코비치는 두바이로 가는 여정이 13시간 동안 이어지면서 비행 중 생각할 시간이 길어질 것으로 보인다. 아니면 와이파이를 이용해서 뉴스를 볼 수도 있고…
조코비치의 부재는 호주 오픈이 8년 만에 자신이나 로저 페더러가 아닌 다른 우승자를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난해 US오픈 우승자인 다닐 메드베데프가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페더러는 무릎 부상에서 회복되는 동안 불참했다.

조코비치는 최근 몇 년 동안 호주 오픈 역사상 그 어떤 남자 선수보다 많은 9개의 타이틀을 거머쥐며 이 대회를 지배했다.

페더러는 호주 오픈에서 6번 우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