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미국

이번 주말 미국 전역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으로 수십 명이 사망하거나 부상당했습니다.

일요일 아침 필라델피아 사우스 스트리트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 현장에서 총알 구멍이 있는 가게 앞 유리창이 보입니다.

파워볼사이트 마이클 페레즈/AP
이번 주말 일련의 총기난사 사건으로 8개 주에서 최소 15명이 사망하고 60명 이상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지난 달 뉴욕주 버팔로와 유발데에서 발생한 대규모 총격 사건으로 사망한 생명을 애도하는 가운데 총기 폭력 사태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텍사스.

펜실베니아에서는 밤문화, 개성, 활기로 유명한 필라델피아의 유명한 명소인 사우스 스트리트에서 토요일 밤 여러 명의 총격범이 군중을 향해 총을 쏘았다고 경찰이 밝혔습니다. 당국은 총격으로 3명이 숨지고 11명이 다쳤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현장에서 다수의 권총을 회수했지만 아직 체포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짐 케니 필라델피아 시장은 일요일 성명을 통해 “또다시 끔찍하고 뻔뻔하고 비열한 총기 폭력 행위로 인명 손실과 부상자가 발생했다”고 말했다.

채터누가서 총격으로 3명 사망
테네시 주 채터누가에서 경찰은 일요일 일찍 나이트클럽 근처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에 대응했습니다. 셀레스트 머피 경찰서장에 따르면 3명이 숨지고 14명이 다쳤다.

머피는 총상으로 2명이 사망하고 3명이 차량에 치여 부상으로 사망했다고 말했다. 경찰서장은 여러 명이 발포한 것으로 생각되지만 일요일 오후까지 체포된 사람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지난주 채터누가 시내에서 총격전이 벌어져 6명이 부상했습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졸업 파티를 산산조각낸 총알
한편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는 Clarendon 카운티 당국이 드라이브 바이 총격으로 의심되는 졸업 파티에서 최소 8명이 총에 맞았습니다. 32세 여성 1명이 숨지고 7명이 다쳤다. 부상자 7명 중 6명은 17세 이하였다고 당국은 전했다.

경찰은 이번 사건이 갱단과 관련됐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보안관 Tim Baxley는 “이것은 학교 졸업 파티였고 그곳에 있던 모든 무고한 아이들이 총에 맞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러 주말 총격 사건이 애리조나를 뒤흔들다
AP통신은 토요일 초 피닉스 스트립 몰에서 총격이 발생해 14세 소녀가 사망하고 8명이 부상했다고 보도했다.

14세 소녀를 포함해 9명이 병원에 입원했지만 이후 사망했다. 2명의 여성이 생명에 위협을 받는 부상을 입고 이송되었습니다.

케이트 갈레고 피닉스 시장은 토요일 자신의 트위터에 “총기 난사 없이는 하루도 살 수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번에는 10th Ave & Hatcher에 있는 피닉스입니다. 시간이 다 되었습니다. 변화는 지금 일어나야 합니다.”

파워볼 추천 156일 최소 240건의 총기난사
총기 난사 사건을 추적하는 단체인 총기 폭력 기록 보관소(Gun Violence Archive)에 따르면 이번 주말 텍사스, 조지아, 뉴욕, 미시간에서도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했다.More News

이 단체의 집계에 따르면 2022년까지 약 156일이 지난 현재 이 나라에서는 최소 246건의 총기난사 사건이 발생했다. 이로써 미국은 기록 보관소에서 총기 사망자를 추적하기 시작한 이래로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해 중 하나가 된 것입니다. 이 사이트는 집단 총격 사건을 총으로 4명 이상이 죽거나 다치는 사건으로 정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