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 콘텐츠 단속의 표적이 된 거대 기술 기업

유해 콘텐츠 단속의 표적이 된 거대 기술 기업
“진정한 위협” 또는 “고의적으로 거짓”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제안된 온라인 안전법에 추가되는 새로운 범죄 행위 중 하나입니다.

통과될 경우 정부의 온라인 안전 법안은 소셜 네트워크가 유해 콘텐츠를 제거하지 않을 경우 전 세계 매출의 10%에 해당하는 벌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유해 콘텐츠

토토사이트 변경 사항은 또한 유해한 콘텐츠를 사전에 제거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 법안에는 리벤지 포르노, 인신매매, 극단주의, 온라인 자살 조장도 포함됩니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와 같이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호스팅하는 웹사이트는 불법 콘텐츠가 보고되면 즉시 제거해야 한다고 이미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제 그들은 또한 불법 활동을 막기 위한 사전 조치를 취해야 할 것입니다. more news

이 문제는 최근 축구 선수에 대한 인종 차별적 학대, 리벤지 포르노 및 사이버 플래싱, 코로나바이러스 허위 정보가 소셜 미디어 회사가 해결해야 할 주요 안전 문제로 강조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Nadine Dorries 문화부 장관은 법안이 발효되기 전에 온라인 플랫폼에 지금 변경을 시작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녀는 BBC 브렉퍼스트와의 인터뷰에서 “해로운 알고리즘을 제거하고 특히 젊은이들과 사회 전체에 끼치는 피해를 상당 부분 제거하기 위해 필요한 일을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장관은 이번 조치가 “생명을 손상시킨” 소셜 미디어 회사의 “발을 불에 붙들고” 처음으로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유해 콘텐츠

유해 콘텐츠가 새로운 온라인 법률을 회피할 수 있음 – MPs
내부 고발자는 페이스북이 ‘증오를 악화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는 온라인 안전 법안이 더 명확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온라인에서 학대와 위협을 받습니다. 왜 멈출 수 없습니까?
딸 프랭키가 2018년 9월에 15세의 나이로 스스로 목숨을 끊은 주디 토마스는 죽기 몇 시간 전부터 몇 달 동안 학교 태블릿과 컴퓨터를 사용하여 고통스러운 자료에 접근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BBC 라디오 4의 투데이 프로그램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2018년 1월, 2월, 3월에 그녀는 학교에서 끔찍한 사이트에 액세스했습니다.”

Thomas는 온라인에서 어린이를 보호하기 위해 의무적인 연령 확인을 요구했으며 더 큰 플랫폼이 아니라 모든 웹사이트가 법안의 범위에 포함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젊은이들이 온라인상의 해악에 접근할 수 없도록 해야 하고 기업이 잘못된 행동을 하면 대가를 치러야 한다”고 말했다.

Thomas는 많은 기업이 “쉽게 흡수”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처벌은 재정적일 뿐만 아니라 이러한 기업의 수장도 “책임을 져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대형 기술 기업은 온라인에서 안전 법안을 가져오고 규제의 필요성을 인식합니다.

많은 경우 정부가 개입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대규모로 유해 콘텐츠를 식별하기 위해 기계 학습과 같은 기술에 투자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법안이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지만 소셜 미디어 비즈니스는 언론의 자유 문제를 지적합니다.

그들은 새로운 규칙이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너무 많은 콘텐츠를 제거하여 회사가 “과도하게 조정”하도록 함으로써 정보에 대한 사람들의 액세스를 방해하지 않도록 하고 싶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