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시장은 수익과 통화 정책에 있어 혼조세로

유럽 ​​시장은 수익과 통화 정책에 있어 혼조세로 마감했습니다. 필립스 7% 하락

유럽 ​​시장은 수익과

오피사이트 범유럽 Stoxx 600은 초기 거래에서 처음에 0.4% 이상 하락한 후 단 0.09%로 마감했습니다.

은행은 1.7% 상승했고 여행 및 레저 주식은 1% 하락했습니다.

이번 주 초점의 대부분은 수요일에 마무리되는 미국 연준의 이틀간의 정책 회의에 집중될 것이며,

경제학자들은 중앙 은행의 금리 인상을 75bp 인상할 것으로 광범위하게 예상하고 있습니다.

유럽중앙은행(European Central Bank)은 지난주에 이전에 제안된 것보다 더 큰 50bp 인상으로 자체 하이킹 사이클을 시작했습니다.

호의적인 ECB 정책 입안자인 로버트 홀츠만은 일요일 오스트리아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총재가 9월에 또 다른 큰

금리 인상이 가능한지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유로존 전역의 경제 상황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식은 글로벌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로 인해 최근 투자자들의 위험 부담 심리로의 복귀에

제동이 걸리면서 전통적인 안전 피난처 채권과 달러가 상당한 입찰가를 찾았기 때문에 밤새 대부분 하락했습니다.

유럽 ​​시장은 수익과

월요일 미국 주식은 거래자들이 기업 실적의 가장 바쁜 주와 연준 회의에 대비함에 따라 주요 평균에 대해 긍정적인 주를 마감하면서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UBS, Unilever, LVMH, Credit Suisse, Deutsche Bank, Daimler, Shell, Barclays, Nestle 및 Renault가 이번 주 내내 보고하는 주요 기업과 함께 기업 수익도 유럽 주식 시장 움직임의 핵심 동인이 될 것입니다.

월요일 종전까지 주목할만한 수입은 Ryanair, Vodafone, Philips, Faurecia 및 Julius Baer에서 나왔습니다.

필립스 주가는 네덜란드 의료 장비 회사가 2분기 핵심 실적 기대치를 크게 하회하고 연간 및 중기 이익 전망을 하향 조정한 후 7% 급락했습니다.

Stoxx 600의 상단에서 프랑스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인 Faurecia는 강력한 상반기 실적 이후 2% 이상 상승했습니다.

데이터 측면에서 독일 Ifo Institute의 7월 주요 기업 환경 지수는 에너지 가격 급등과 임박한 가스 부족으로 기업 사기가 급락하면서 월요일 88.6으로 2년 이상 최저 수준을 기록했습니다.

싱가포르 — 월요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지수가 하락하면서 홍콩의 Hang Seng Tech 지수가 하락했습니다.

홍콩 항셍지수는 0.22% 하락한 20,562.94, 항셍테크지수는 1.38% 하락했다.

파이낸셜 타임즈(Financial Times)는 주말 동안 중국이 미국 상장 중국 기업을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의 민감도에 따라 3개 그룹으로 분류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FT는 상황을 알고 있는 사람들을 인용해 이 새로운 시스템은 일부 기업이 미국 규정을 준수하도록 함으로써 미국 규제당국이 중국 기업을 상장폐지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고서는 “비밀” 데이터를 보유한 중국 기업은 상장폐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중국 증권 감독당국은 CNBC에 중국 기업이 미국의 상장폐지(delisting)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되는 3단계 시스템을 마련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미국 상장 중국 기업의 홍콩 주가가 월요일 하락했다. 니오는 6.42%, XPeng은 6.3%, 알리바바는 2.45% 하락했다. more news

중국 본토 시장도 하락했습니다. 상하이종합지수는 0.60% 하락한 3,250.39, 선전지수는 0.83% 하락한 12,291.59에 마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