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와 1차 그린본드 매각 내역 공개

오타와 1차 제안 가격에서 채권은 투자자에게 연간 2.25%를 지불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연방 정부는 이번 주 투자자들로부터 50억 달러의 자금을 조달하면서 기후 변화에 대처하고 돈을 벌겠다고 약속하는 인기 있는 투자 수단인 이른바 녹색 채권을 처음으로 판매했습니다.

오타와는 2021년 연방 예산에서 녹색 채권을 발행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지만, 화요일에 연방 정부 지원 채권의 첫 번째 실제 판매가 마감되었습니다.

Steven Guilbeault 환경부 장관은 수요일 “내가 환경 운동가로 있을 때 기후 변화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사람들을 설득해야 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추천

“그날은 거의 끝났습니다. 오늘 발표는 경제적 승리가 환경적 승리라는 증거입니다.”

공모는 2029년 12월에 만기가 될 50억 달러 상당의 채권을 요구했습니다. 채권에는 2.25%의 쿠폰이 있었는데, 이는 초기 투자금이 상환되기
전까지 향후 7.5년 동안 투자자들에게 매년 그만큼의 금액을 지불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2029.

이 수익률은 유사한 기간의 일반 정부 부채가 제공하는 것보다 약 0.25% 포인트 높으며, 이는 다른 투자에 비해 채권에 소위 그리니엄을 제공합니다.

CIBC 자산운용의 트레버 베이트먼(Trevor Bateman) 신용 리서치 헤드는 “국내 및 국제 투자자들의 수요가 많았던 거래에 대해 적당한 수준의 녹록치가 있었다”고 말했다.

오타와 1차 그린

녹색 채권은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려를 완화하는 인프라 및 기타 프로젝트에서 안전한 수익을 찾는 투자자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
니다. Enbridge와 Telus를 포함한 캐나다 기업이 자체적으로 녹색 채권을 발행했지만 이번 주 발행은 연방 정부가 발행한 첫 번째 채권입니다.

이 기금은 재생 에너지 프로젝트, 청정 운송 이니셔티브, 폐수 관리 및 기타 이니셔티브와 같은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기금은 환경 친화적인 프로젝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합니다. 오타와 1차

랜디 부아소놀 관광부 장관은 이번 채권 발행이 예상보다 두 배나 인기를 얻었으며 110억 달러 이상의 구매 주문이 들어오며 이는 사상
최대의 캐나다 달러 표시 녹색 채권이 되기에 충분하다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채권을 98명의 다른 투자자들에게 매각했으며 그 중 거의 절반이 캐나다 이외의 지역에서 왔습니다.

밴쿠버에 기반을 둔 투자 회사인 Leith Wheeler에서 채권을 관리하는 Ryan Goulding은 그의 고객 포트폴리오를 위해 채권 중 일부를 손에 넣었고, 강한 수요에 놀라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경제 기사 보기

그는 투자 주문인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를 언급하며 “우리는 주문량이 엄청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무엇이든 더 많은 국제 바이어를 기대했을 것입니다…

ESG 명령은 실제로 유럽에서 지배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해당 분야에서 모범 사례가 있는 부문 및 회사에서만 일하기 위해 돈을 투자하려고 합니다.

그는 최근 몇 년 동안 환경 친화적인 투자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항상 이것에 대한 질문을 받는다”고 그는 말했다.

“확실히 식욕이 있고 확실히 성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