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

시진핑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냉전 시대 이후 거의 없었던 스포츠와 세계 정치를 접목한 베이징 동계올림픽을 금요일 개막했다.

시 주석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방문하는 것과 새로운 전략적 동맹을 발표한 지 몇 시간 만에 국제 인권 비판의 초점이 된 중국 위구르 소수민족의 일원이 올림픽 성화대에 불을 밝히는 것으로 화려한 개막식이 막을 내렸다.

먹튀검증사이트

존 레논의 이매진(Imagine)을 완벽하게 재해석한 2시간 동안의 화려한 행사에는 상징성이 가득했습니다.
평화의 눈송이가 함께 모여 “아름다운 겨울을 만들고”, 부서진 얼음 조각이 “장벽을 허물었다”고 선별된 관중들이 동시에 붉은 중국 국기를 흔들었고, 위구르 노르딕 스키 선수이자 처음으로 올림픽 선수인 Dinigeer Yilamujiang이 크로스 컨트리 옆에 불을 붙였습니다.

스키 선수 Zhao Jiawen.

확고한 지정학적 성명에서 중국은 올림픽 무대를 이용해 자신의 행동에 대한 국제적 조사를 중단할 것을 촉구하는 한편 베이징 관중석을 채울 비민주 국가 지도자들을 모집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서방이 신장 위구르 자치구에서 중국의 위구르족 학대를 비난하는 공동 성명에 서명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새 둥지에 앉았다.
홍콩과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국경에 수천 명의 군대를 주둔하고 있다.

시 주석과 푸틴 대통령은 올림픽 선수들이 경기장으로 입장하기 시작하면서 발표한 성명에서 서방이
“다른 국가의 내정을 간섭하고 그들의 정당한 권익을 침해하고 모순과 차이, 대립을 조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는 12월에 이 행사의 외교적 보이콧을 발표했습니다.
토마스 바흐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위원장은 금요일 세계를 “평화로운 경쟁”으로 뭉치게 하려는 중국의 노력을 지지했다.

그는 “분열, 갈등, 불신이 만연한 연약한 세상에서 우리는 세계에 보여줍니다.
예, 치열한 라이벌이 될 수 있으며 동시에 평화롭고 정중하게 함께 사는 것이 가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흐는 시진핑 함께 행사를 시작하기 위해 경기장에 입장했을 때 엄선된 관중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지난주 유엔 사무총장 안토니오 구테흐스(António Guterres)가 행사에 참석하지 말라는 미국의 요청을 거부한 것에 대한 환호도 있었다.

대중의 실종에 대한 우려가 커진 후 중국 정부의 “분노를 유발할” 위험이 있는 인권에 대한 시위를 감행하지 말라는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의장의 경고에 따라 수백 명의 선수들이 짝을 지어 백 퍼레이드로 경기장을 가득 메웠습니다.
중국 테니스 스타 펑수아이의 일생.

뉴스기사보기

베이징 조직위원회 위원장인 류치(Liu Qi)가 올림픽의 개인 지도를 칭찬한 시진핑은 거의 절반이 찬 경기장을 바라보았다. 몇 년 만에 올림픽.

무대와 스크린 행사는 중국 영화 아이콘인 Zhang Yimou가 감독한 올림픽 경마장 크기의 거대한 얼어붙은 디지털 설치,
경기장을 뒤흔드는 불꽃놀이, 중국 국기를 행진하는 인민해방군의 거위 계단을 아우르는 기술적 경이였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국가의 환호와 함께 연단에.

공연에는 중국 스타가 등장하지 않고 대학생과 학생만 등장했다. 베이징이 서구적이고 충동적이며 무모한 유명인 문화를 단속하려는 움직임에 따른 것이다.

시 주석은 이 행사를 통해 중국을 신세계질서의 “신뢰할 수 있고 사랑스럽고 존경할 만한” 지도자로 임명했다. 금요일 그 게스트 명단에는 푸틴 대통령, 이집트 대통령 압델 파타 엘 시시, 사우디 무함마드 빈 살만 왕세자, 카자흐스탄의 카심-조마르트 토카예프(Kassym-Jomart Tokayev) 등이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