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수 들이 파고들다

러시아군이 수비수 더 많은 화력을 배치하고 경험 많은 장군을 두드려 전쟁을 중앙에서 통제하는 동안 우크라이나군이 파고들었습니다.

수비수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일요일에 우크라이나군이 땅을 파고 들어감에 따라 러시아는 더 많은 화력을 배치하고 수일 내에
시작될 수 있는 동부 우크라이나의 결정적인 대결을 앞두고 전쟁을 중앙 집중식으로 통제하기 위해 장식된 장군을 두드렸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일요일 밤 대국민 연설에서 “러시아군이 우리 주 동부에서 더 큰 규모의 작전으로
이동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그는 또한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전쟁 범죄에 대한 책임을 회피하려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사과하고 현실에 적응하고 배울 용기가 없으면 괴물이 된다. 그리고 세상이 그것을 무시할 때,
괴물들은 그들에게 적응해야 하는 것은 세상이라고 결정합니다.”라고 Zelenskyy가 말했습니다.

“그들이 모든 것을 인정해야 할 날이 올 것입니다. 사실을 받아들인다”고 덧붙였다.

전문가들은 전투의 다음 단계가 전면적인 공세에서 시작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 결과는 도시를 평평하게 만들고 수많은 사람들을 죽이고
경제적, 정치적으로 모스크바를 고립시킨 갈등의 과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일요일 밤 “60 Minutes”에 출연한 인터뷰에서 Zelenskyy는 전쟁이 남쪽과 동쪽으로 이동함에 따라 우크라이나의 운명은 미국이
그 지역에서 예상되는 러시아 무기의 급증에 대응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러시아에는 지상에 중앙 전쟁 사령관이 없었습니다. 수비수

제이크 설리번 미국 국가안보보좌관은 일요일 CNN의 ‘스테이트 오브 더 유니언(State of the Union)’에 출연해 임명의 중요성을 간과했다.

Sullivan은 “이 전쟁의 처음 몇 주 동안 우리가 배운 것은 우크라이나가 결코 러시아에 종속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이 어떤 장군을 임명하든 상관없다.”

새로 공개된 Maxar Technologies 위성 이미지는 8마일(13km)의 군용 차량 호송대가 우크라이나를 거쳐 돈바스까지 남쪽으로 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러시아가 탈환 시도를 포기하기 몇 주 동안 키예프로 가는 도로에서 정체된 호송대의 이미지를 회상합니다. 수도.

먹튀검증사이트

코나셴코프는 해상 발사된 러시아 순항 미사일이 드니프로 지역 서쪽에 주둔한 우크라이나 군부대의 본부를 파괴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군사적 주장은 독립적으로 검증될 수 없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네 번째로 큰 도시인 드니프로 공항도 일요일 두 차례 미사일 공격을 받았다고 지역 총재가 밝혔습니다.

일요일 밤 젤렌스키 총리는 다시 서방 국가들에게 우크라이나에 더 많은 지원을 제공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젤렌스키는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와의 회담에서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강화하고 러시아가 평화를 추구하도록 강제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다고 말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