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에펠탑은 녹으로 가득 차 있습니까?

설명: 에펠탑은 녹으로 가득 차 있습니까?

프랑스 잡지 마리안느에 유출된 보고서에 따르면 에펠탑이 녹슬고 있어 완전한 수리가 필요합니다. 1889년 기념비가 어떻게 유지되고 있으며 무엇을 더 해야 하는지 살펴봅니다.

설명


에볼루션카지노 프랑스가 2024년 올림픽을 준비하면서 에펠탑은 6천만 유로의 비용이 드는 페인트 작업으로 새롭게 단장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관광지 중 하나가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프랑스 잡지 마리안느(Marianne)가 인용한

기밀 보고서에 따르면 1,063피트 높이의 타워가 녹슬어 완전한 수리가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에펠탑에 무슨일이?

잡지에 유출된 보도에 따르면, 19세기 후반 프랑스 엔지니어 귀스타브 에펠이 지은 연철 고층 타워가 녹으로 뒤덮인 가난한 상태입니다.

“구스타프 에펠이 그 장소를 방문했다면 그는 심장마비를 일으켰을 것입니다.” 타워의 한 익명의 관리자가 Marianne에게 말했습니다.

파리의 랜드마크는 올림픽을 앞두고 20번째로 다시 칠해집니다. 타워의 약 30%가 벗겨지고 두 개의 새 코팅이 적용되어야 했지만 전염병으로

인해 작업이 지연되고 오래된 페인트에 납이 존재한다는 것은 5%만 처리된다는 의미입니다. 보고했다.

설명

재도장 작업에는 어떤 작업이 포함되나요?

타워 유지 관리에는 7년마다 50미터톤의 3등급 페인트를 적용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가장 어두운 페인트는 아래쪽에 사용하고

가장 밝은 색상은 위쪽에 사용합니다. 다시 칠하는 데 15개월이 걸리고 약 25명의 화가가 참여합니다. 웹사이트 Corrosion Doctors에

따르면 약 1,500개의 브러시, 5000개의 샌딩 디스크 및 1500세트의 작업복이 필요합니다.

탑은 적갈색에서 황토색, 밤색 갈색, 그리고 마침내 오늘날의 청동으로 바뀌면서 여러 번 색이 바뀌었습니다. 그림은 대부분 손으로 그린다.

그러나 이것은 기념물이 부식되는 것을 방지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무엇을 해야 합니까?

Marianne과 이야기한 전문가들에 따르면 현재 진행 중인 작업은 미용 성형에 불과합니다. 그들은 그 결과가 참담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타워를 금속으로 완전히 벗겨내고 수리하고 다시 칠해야 하며 오래된 페인트 위에 페인트를 칠하면 부식이 더 악화됩니다.

이전에 경고가 있었습니까?

네, 에펠탑 유지보수에 대한 신고가 접수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2010년 보고서에 따르면 기념비의 보존을 담당하는 SETE(Societe d’Exploitation de la Tour Eiffel)는 노후된 금속 구조물의 테스트를

기반으로 완전히 새로운 유지 관리 정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2014년 페인트 회사 Expiris의 또 다른 보고서에 따르면 타워에 금이 가고 녹이 슬었고 타워에 새 페인트가 10%만 구조물에 달라붙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14년 보고서를 작성한 Expiris의 책임자인 Bernard Giovannoni는 Marianne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2014년에는 부식을

처리하는 것이 매우 시급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탑이 “벗겨지고 다시 칠해져야 한다”고 조언했다고 말했다.

2016년 보고서에 따르면 기념물에서 884개의 단층이 발견되었으며 그 중 68개가 “내구성”에 위험을 초래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권장 사항이 무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