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인조 강간 재판: 피고인은 구속된 채 눈을 가린 피해

삼인조 강간 재판: 피고인은 구속된 채 눈을 가린 피해자가 동의했다고 증언했습니다.
싱가포르: 3인조 시나리오에서 눈을 가린 채 결박된 여성을 강간한 혐의를 받는 한 남성이 금요일(11월 8일) 법원에서 피해자가 동의했다고 진심으로 믿었다고 증언했습니다.

삼인조 강간 재판

먹튀검증커뮤니티 스리하리 마헨드란(23)은 법원에서 남자친구가 25세 여자친구의 동의를 받아 쓰리섬을 가졌다고 법원에 진술했다.
검찰은 A씨가 남자친구와 공모해 피해자가 알지 못하는 사이에 성관계를 맺었다고 주장했다.

피해자와 그의 연루로 징역을 살고 있는 그녀의 남자친구는 그녀의 신원을 보호하기 위해 이름을 지을 수 없다.more news

Srihari는 설정의 세부 사항(여자가 눈을 가리고 묶인 상태)이 남자 친구의 “특정 환상”을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가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남자 친구가 이번 주 초에 증언했듯이 남자 친구에게 “사용”되었다고 느꼈으며 문제의 “파트너”가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스리하리는 2016년 두 차례의 성행위와 관련된 강간, 성폭행, 성추행 등 10건의 혐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고 있다.
두 번째 만남이 시작된 지 몇 분 후, 여성은 뭔가 잘못되었음을 감지하고 아이 마스크를 벗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남자 친구가 아닌 다른 누군가가 그녀를 만졌다는 것을 알았을 때 무너졌습니다.

두 사람은 나중에 체포되었습니다. 그녀의 남자 친구는 유죄를 인정하고 19년 11개월의 징역과 24회의 지팡이를 선고받았지만 Srihari는 재판을 청구했습니다.

나는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삼인조 강간 재판

변호인 Trent Ng의 요청에 따라 Srihari는 관련된 모든 당사자가 동의한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법원에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파트너와 함께 피해자의 남자 친구에게 쓰리섬을 제안했지만 거절했다고 말했다.
Srihari는 “그가 잠시 동안 함께했던 여자 친구와 함께 호텔에서 그를 만나자고 나에게 초대를 했을 때 분명히 그녀에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초대를 연장할 때 내 얘기를 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피해자의 남자친구를 Tumblr에서 만났습니다. 둘 다 섹스 주제의 블로그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Srihari는 피해자가 대부분 남자친구가 업로드한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구성된 남자친구의 공개 Tumblr 블로그에도 등장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피해자의 동의를 의심하지 않는 이유를 묻자 스리하리는 남자친구와 대화할 때마다 “여자가 원하는지”라고 물었다. Srihari가 말했습니다.
Srihari는 “두 사람이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진정으로 믿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나에게 초대를 연장했다면 그녀에게서 허가를 받았을 것이고 그녀의 동의를 얻었을 것입니다.”

두 번째 사건 이후 “의심 커져”

그러나 그녀가 정말로 동의했는지에 대한 의심은 두 번째 사건 이후에 “성장”하기 시작했다고 그는 말했다.

스리하리는 2016년 8월 7일 M 소셜 호텔에서 남자친구가 스리하리에게 “잠든 후에 몰래 들어가라”고 말한 이유를 묻자 그해 4월 호텔 81에서 처음 만났을 때와 “비슷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는 “스태프와 그곳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피해 몰래 잠입했다. 분명히 내가 두 사람을 위한 방 값을 지불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가 방에 도착했을 때, 그 여자는 침대에 누워 있었고, 그녀의 팔은 머리 위로 느슨하게 묶여 있었고 그녀의 눈에는 아이 마스크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