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해된 언론인의 가족: 전면적인 조사를

살해된 언론인의 가족: 전면적인 조사를 위한 미국의 도움 없음

살해된

파워볼사이트 추천 워싱턴(AP) — 피살된 팔레스타인계 미국인 언론인 쉬린 아부 아클레(Shireen Abu Akleh)의 친척이 수요일 바이든

행정부의 고위 외교관이 베테랑 텔레비전 특파원의 살해에 대한 미국의 전면적인 조사를 촉구하는 그녀의 대면 호소를 거부했다고 말했다.

조카딸 리나 아부 아클레(Lina Abu Akleh)는 또한 안토니 블링켄 국무장관과 미국 관리들이 이번 주에 그녀와의 만남에서 미국인들이

이번 달에 공개한 살인에 대한 조사 결과에 어떻게 도달했는지에 대해 이미 공개한 것보다 더 많은 정보 제공을 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미 국무부가 7월 4일 발표한 성명은 이스라엘군이 5월에 Shireen Abu Akleh를 살해한 총을 발사했을 가능성이 있지만 이스라엘인들이 고의적으로 베테랑 Al Jazeera

특파원을 쐈다는 징후는 없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미국 시민인 51세의 기자는 수십 년 동안 팔레스타인과 다른 아랍 공동체를 취재하며 아랍 세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살해된 언론인의 가족:

“더 많은 질문을 가지고 회의를 마친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질문에 여전히 답이 없었습니다.”

그녀의 27세 조카는 수요일 국회 의사당에서 열린 AP와의 인터뷰에서 의원들에게 더 많은 답변을 얻을 수 있도록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Ned Price 국무부 대변인은 화요일 Blinken과의 토론에 대한 조카의 설명에 대한 AP의 질문에 즉시 답변하지 않았습니다.

프라이스는 대신 수요일 기자들에게 Blinken이 Shireen Abu Akleh의 가족과 만나 “조의의 메시지와 책임에 대한

우선순위의 메시지”를 표현하고 그녀의 소식을 들었다는 이전 발언을 언급했습니다. 생존자.

Abu Akleh는 5월 11일 점령된 West Bank의 Jenin 난민 캠프에서 이스라엘의 공습을 취재하던 중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그녀의 승무원을 포함한 팔레스타인 목격자들은 이스라엘군이 그녀를 살해했으며 그녀가 총에 맞았을 당시 인근에 무장 세력이나 총격전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은 군대가 고의적으로 그녀를 목표로 삼았다는 사실을 부인하지만, 이스라엘 군인이 무장 세력과 총격전을 하던 중 실수로 그녀를 때렸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의원들과 아부 아클레의 가족은 바이든 행정부에 미국 시민 살해에 대한 더 많은 책임을 물을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후 미국 보안 관리들은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의 별도 조사 결과를 조사했다. 이로 인해 미 국무부 대변인 프라이스는 7월 초 성명을 통해 미국인들이 “이것이 의도적이라고

믿을 이유가 없고 오히려 팔레스타인 이슬람 지하드의 파벌에 대한 IDF 주도의 군사 작전 중 비극적인 상황의 결과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약어는 이스라엘 방위군을 나타냅니다.more news

미국 관리들은 그들이 어떻게 그런 결정을 내리게 되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Lina Abu Akleh는 Blinken을 만났을 때 그 질문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의도적이든 아니든 말할 자격이 있는 사람이 없다”고 답했다.

“그럼 왜 그런 성명을 발표했을까요?” 그녀는 수요일에 물었다. “그것은 진실에 매우 해로운 일입니다.”

그녀가 미국 주도의 조사를 요청했을 때 그녀는 Blinken이 결정은 국무부가 아니라 법무부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Blinken이 그러한 조사를 수행할 권한이 있는 다른 미국 관리들에게 가족을 소개하는 것을 거부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