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새로운 유엔 제재 ‘전쟁 행위’

북한: 새로운 유엔 제재 ‘전쟁 행위’
북한은 최근 유엔의 대북 제재를 ‘전쟁 행위’로 규정했다.

외무성 성명은 이번 조치가 전면적인 경제 봉쇄에 해당한다고 밝혔습니다.

북한: 새로운

먹튀검증사이트 북한의 억지력을 강화하는 것이 미국을 좌절시키는 유일한 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는 북한의 탄도미사일 시험발사에 대해 금요일 새로운 제재를 가했습니다.

15개 안보리 이사국 전원이 만장일치로 지지한 미국 결의안에는 북한의 휘발유 수입을 최대 90%까지 줄이는 조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북한은 이미 미국, 유엔, 유럽연합(EU)으로부터 많은 제재를 받고 있다. more news

300단어로 말하는 북한 위기
세계는 북한의 핵으로 살 수 있습니까?
제재가 우리를 막지 못할 것이라고 북한에 경고하다
북한의 성명서는 무엇을 말했는가?
특징적으로 호전적이며 최근의 유엔 제재를 “우리 공화국의 자주권을 폭력적으로 침해하는 행위이자 한반도와 광역의 평화와 안정을 파괴하는 전쟁 행위”라고 설명했습니다.

“미국은 국가핵무력완성의 위대한 력사적위업을 우리가 성취한 것에 완전히 겁을 먹고 우리 나라에 사상 최대의 제재와 압박을 가하려는 움직임에 점점 더 열광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미국과의 실질적인 힘의 균형을 구축해 미국의 핵위협과 공갈, 적대행위를 근본적으로 근절하기 위한 자위적 핵억제력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 새로운 제재:

북한: 새로운

휘발유 제품은 연간 50만 배럴, 원유는 연간 400만 배럴로 제한된다.
해외에서 일하는 모든 북한 국민은 제안에 따라 24개월 이내에 귀국해야 하며 중요한 외화 출처가 제한됩니다.
기계·전기장비 등 북한 물품 수출 금지
유엔 제재는 11월 28일 북한의 탄도미사일 발사에 대한 대응으로 이뤄졌으며, 이는 미국이 역대 최고라고 밝혔습니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는 대북 추가 제재에 대해 15대 0으로 찬성했다. 세상은 죽음이 아니라 평화를 원한다!

— Donald J. Trump(@realDonaldTrump) 2017년 12월 22일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앞서 북한이 핵 공격을 가하면 “완전히 파괴”하겠다고 위협한 바 있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미국 대통령을 ‘정신이상자’라고 표현했다.

이전 제재는 어떻습니까?
지난달 미국은 핵과 탄도 미사일 프로그램에 대한 자금 지원을 제한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대북 제재를 발표했습니다.

이 조치는 북한의 해운 사업과 평양과 교역하는 중국 기업을 대상으로 했습니다.

유엔은 또한 9월 3일 북한의 핵실험 이후 새로운 제재를 승인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석유 수입을 제한하고 섬유 수출을 금지했습니다. 이는 북한의 무기 프로그램을 위한 연료와 수입을 굶주리게 하려는 시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