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이스라엘 경찰, 기자 장례식에서 경찰관 제거

보고서: 이스라엘 경찰, 기자 장례식에서 경찰관 제거

보고서

파워볼사이트 예루살렘 (AP) — 이스라엘 경찰 조사에 따르면 경찰이 살해된 알자지라 언론인 Shireen Abu Akleh의 장례식에서

위법 행위를 한 것으로 나타났지만 사건을 감독한 사람들은 심각한 처벌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이스라엘 신문이 목요일 보도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스라엘 진압 경찰은 장례식에서 조문객을 밀고 구타하여 동예루살렘에서 열린 5.14 행렬의 충격적인

출발을 하고 행진자들이 관을 거의 떨어뜨릴 뻔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폭력 사태는 국제적 비난을 불러 일으켰고 5월 11일 점령된 서안 지구에 대한 이스라엘의 공습을 취재하다가

사망한 아부 아클레(Abu Akleh)의 죽음 이후 아랍 세계 전역에 슬픔과 분노를 더했습니다.

목격자들과 팔레스타인 관리들은 아부 아클레가 이스라엘 군대의 고의적인 표적이 됐다고 말했고, 이스라엘 군은

그녀가 팔레스타인 무장 괴한들과의 총격전 중에 사망했으며 누가 치명적인 총알을 쐈는지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 이스라엘 경찰,

Haaretz 일간지는 확인되지 않은 소식통을 인용하여 목요일 내부 경찰 조사에서 경찰관들의 위법 행위가 발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경찰은 수사 이전에 사건을 감독한 지휘관에게 징계를 내리지 않을 것이라고 결정했다고 말했다.

경찰이 이런 상황에서 폭력을 행사하는 것은 적절했지만 클럽 사용을 자제할 수도 있었다고 보고서는 전했다.

장교를 구타한 장교가 처벌을 받을지는 미지수였다.

신문은 신원을 알 수 없는 경찰 고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분명히 등장한 이미지가 불쾌하고 다를 수 있었지만 복잡하고

폭력적인 사건에 경찰이 전반적으로 잘 대처했다”고 말했다.

이스라엘 경찰청장인 코비 샤브타이(Kobi Shabtai)는 성명을 통해 “경찰의 교훈을 배우고 작전 절차를 개선할 것”을

수사에 지시했다고 확인했다. 그는 경찰의 결점을 인정하는 것처럼 보였으나 애도자들에게도 비난을 퍼부었다.

그는 “어려운 이미지에 무관심할 수 없으며 이와 같은 민감한 사건이 폭도의 폭력으로 이어지지 않고 필요한 존중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이러한 문제를 조사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라고 말했다.

그의 성명서는 조사의 실제 결과나 사건을 감독한 사람들에게 미칠 결과에 대한 세부 사항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이스라엘의 인권 단체들은 이스라엘이 보안군에 의한 범죄를 조사하거나 기소하지 않는다고 자주 비난합니다.

수천 명의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이스라엘 통치하의 삶에 대한 보고로 아랍 세계에 널리 알려진 아부 아클레(51세)의 장례식에 참석했습니다.

위성 채널의 25년 베테랑인 그녀는 팔레스타인 사람들에게 지역 영웅으로 존경을 받았습니다.more news

이스라엘은 Abu Akleh를 죽였을지도 모르는 군인의 소총을 식별했지만 총알과 일치시키지 않고는 최종 결정을 내릴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팔레스타인인들은 이스라엘을 믿지 않는다며 총알을 넘기기를 거부했습니다.

AP통신의 재건은 그녀가 이스라엘의 총격으로 사망했다는 팔레스타인 당국과 아부 아클레의 동료들의 주장을 뒷받침했다.

그러나 신뢰 부족과 추가 포렌식 증거가 필요하기 때문에 결정적인 답변을 얻기 어렵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