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은 주요 투표 블록이 이동함에 따라 연합을

민주당은 주요 투표 블록이 이동함에 따라 연합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민주당은

먹튀검증 베터존 조 바이든 대통령의 재선 전망은 지난주 대부분의 민주당 유권자들이 그가 두 번째 임기를 찾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유명한 여론 조사에서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최근 뉴욕 타임즈/시에나 칼리지 여론 조사는 바이든이 82세가 되는 해에 재선에 출마해야 하는지 또는 그렇게 할 것인지에 대한 논쟁에 불을 지피면서 당에 경종을 울렸습니다.

그러나 민주당 공작원들은 2024년 이후의 후보와 상관없이 당에 장기적인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여론조사에서 간과된 또 다른 경고 신호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비백인 유권자보다 교육받은 유권자가 더 많습니다.

이 발견은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을 백악관으로 이끌고 2020년 바이든을 선출하는 데 도움을 준 젊고, 비백인이며, 대학 교육을 받은 여성과 남성의 정렬인 오바마 연정의 균열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정당은 대학 학위를 가진 더 부유하고 진보적인 백인 유권자로 바뀌었습니다.

뉴햄프셔 대학의 정치학 교수인 단테 스칼라(Dante Scala)는 “민주주의 지도자들은 노동계급 유권자들과의 동맹을 여전히 유지하고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투표 번호가 요즘 항상 그것을 견디는 것은 아닙니다.”

민주당은

공화당은 이번 조사를 민주당이 낙태, 기후 변화, 총기 규제와 같은 문제에 대해 극좌적인 견해를 갖고 있는 부유한 백인,

대학 교육을 받은 진보주의자들을 지지한다는 추가 증거로 지적했다. 이 주장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포퓰리즘 메시지의 핵심이었으며,

중간 선거에서 공화당이 의회 장악력을 되찾으려 함에 따라 우파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조지아의 공화당 컨설턴트인 Jay Williams는 Newsweek와의 인터뷰에서 “부유한 주식 중개인

유형은 공화당이었고 민주당은 노조 지향적인 9:5의 강경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완전히 바뀌었습니다.”라고 뉴스위크에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민주당원은 트럼프가 공화당을 노동계급 미국의 챔피언으로 만들었다는 생각을 일축합니다.

그러나 진보적인 민주당원은 최근 몇 년 동안 당이 모든 인종과 민족의 저소득 가정의 경제적 어려움에 충분히 초점을 맞추지 못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더럼 카운티 민주당 의장인 데이비드 딕슨(David Dixon)은 “민주당에서 바이든의

지지율이 낮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형사 사법, 이민 개혁, 기후 변화 및 그가 후보로서 다루겠다고 약속한 기타 문제에 진전이 없는 것에 대해 느끼는 좌절감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캐롤라이나.

Dixon은 상원의원 선거 경쟁이 치열한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흑인과 라틴계 유권자들의

중간선거 투표율이 내년 상원 주도권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우려했습니다.

흑인 유권자인 Dixon은 “일반적으로 흑인 유권자와 유색인종 유권자에게는 지난 몇 번의 선거

기간 동안 약속한 내용에 근거한 무관심 수준이 있지만 실제로 실현되지는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정책 중 일부는 시간이 걸리고 계속 투표해야 함을 사람들에게 상기시키는 것은 어렵습니다.”

최근 선거 결과는 민주당원들이 걱정할 만한 이유가 있음을 시사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