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종 위기에 처한 이라와디

멸종 위기에 처한 이라와디 돌고래, 어망에 얽힌 익사

멸종 위기에

사설토토사이트 멸종 위기에 처한 돌고래 아라레가 어망에 걸려 익사한 채 발견됐다.

이번 주 화요일 필리핀 카마린수르(Camarines Sur) 지역에서 한 어부가 바다에서 암컷 이라와디(Irrawaddy) 돌고래를 발견했습니다.

필리핀 비콜(Bicol) 지역의 수산 및 수산 자원국 대변인인 노니 에놀바(Nonie Enolva)는 필리핀 뉴스 매체 인콰이어러(Inquirer.net)에 돌고래가 공기를 위해 수면에 도달하는 것을 막는 어망으로 인해 익사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라와디 돌고래 한 마리라도 잃어버리면 환경 보호론자들이 우려할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 개체군은 심각한 멸종 위기에 처한 것으로 간주되지만 일반적으로 이 종은 국제 자연 및 천연 자원 보존 연맹(IUCN)에 의해 멸종 위기에 처한 종으로 나열됩니다.

예를 들어 메콩강에는 100마리 미만이 남아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Irrawaddy 돌고래 종은 남아시아와 동남아시아의 해안 지역과 메콩강을 포함한 해당 지역의 3개 강에만 서식합니다.

멸종 위기에

희귀함에도 불구하고 이라와디 돌고래는 독특한 외모로 인해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종은 아기 벨루가 고래와 비슷하게 생겼는데, 다른 돌고래 종들이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는 둥근 얼굴과 부리가 없습니다.

또한 입술이 움직일 수 있고 머리를 사방으로 움직이는 능력이 있어 표정이 풍부합니다. more news

이 희귀 돌고래 종의 또 다른 매력은 개체가 어선과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는 경향이 있어 일부 지역에서는 쉽게 관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관광 명소로 간주되는 동남아시아의 일부. more news

세계 야생 동물 기금(WWF)에 따르면 일부 인류에게 돌고래는 신성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많은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포획을 위한 포획, 환경 오염 및 어망의 얽힘은 모두 이 돌고래 개체수를 줄이는 데 한몫을 했습니다. 회원이 낚시 도구에 걸려 사망했습니다.

지난 화요일 필리핀에서 사망한 이라와디 돌고래의 사체가 발견된 후, 그 사체는 필리핀 환경 과학 및 기상 연구소의 해양 연구소로 옮겨졌습니다.

그곳에서 부검을 받게 된다.

Enolva는 Inquirer.net에 “이것은 우리가 Bicol 지역에 이 종을 가지고 있다는 새로운 증거이며 오랫동안 존재했지만 볼 수 없다는 가능한 표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동남 아시아에는 알려진 인구가 100명 미만입니다.”

대변인은 곤경에 처한 이라와디 돌고래를 만난 어부들과 여성들은 그것을 돕기 위해 어망을 희생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124년 만에 최대 규모의 학살로 페로 제도에서 도살된 돌고래
멸종 위기에 처한 상어가 식민지가 사라진 지 3 개월 만에 죽은 것을 씻어 내다
과학자들은 희귀 AllianceA에 병합된 두 돌고래 사회를 발견했습니다.

스톡 사진은 물에 떠 있는 Irrawaddy 돌고래를 보여줍니다. 돌고래는 멸종 위기에 처한 것으로 간주되며 일부 개체군은 100마리 미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