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 밸리 고등학교 학생 살해 혐의 1년 후

리버 밸리 고등학교 학생 살해 혐의 1년 후, 학교에는 더 많은 카운슬러와 웰빙 서비스 허브가 있습니다.
싱가포르: 리버 밸리 고등학교(RVHS)에서 중등 1 학생이 살해된 혐의가 있은 지 1년 후, 학교는 더 많은 카운슬러와 웰빙 서비스를 위한 원스톱 허브를 포함하여 학생들에 대한 지원을 늘렸습니다.

리버

서울op사이트 교육부는 토요일(7월 16일) 성명을 통해 사회 정서적 지원이 필요한 학생과 교직원을 찾기 위한 공동 노력의 일환이라고 밝혔습니다.
MO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학교에는 추가 상담 교사가 배치되어 있으며 학생들을 위한 정신 웰빙 인식 대화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교사들은 다양한 학습 및 사회적 정서적 요구를 가진 학생들을 적극적으로 참여시키고 배려하고 가능한 학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학교는 또한 웰빙 서비스에 대한 원스톱 액세스를 제공하는 학생 개발 허브와 학생 주도 활동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는 활동 센터를 설정했습니다.more news

“이 모든 조치는 RVHS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라고 MOE가 말했습니다.

학교는 또한 학부모-교사 협회와 협력하여 더 넓은 학부모 커뮤니티가 자녀의 복지를 지원하는 분야에서 팁과 조언을 공유할 수 있는 대화 및 워크샵을 조직했습니다.
MOE는 “RVHS 커뮤니티가 완전히 치유되고 회복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MOE와 전체 교육 형제회는 RVHS를 전폭적으로 지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리버

교육부는 “학교와 지속적으로 긴밀히 협력하여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찾고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MOE는 또한 추가 전문성 개발을 통해 교사의 정신 건강 이해력을 점진적으로 강화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인 정신 건강 문제와 관련된 증상을 이해하고 인식하고, 강한 감정과 충동적인 행동을 완화하는 전략을 사용하고, 세심하게 정신 건강에 대한 교실 대화를 촉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작년 7월 이후 추가로 130명의 교사가 더 많은 상담 교육을 받았고 학교에서 교사-카운셀러로 배치되었습니다.
그들은 학교 카운슬러와 협력하여 사회-정서적 문제가 있는 학생들을 지원합니다.

교육부는 또한 학교가 매 학기 초에 학생들의 웰빙을 돌보기 위해 더 많은 시간과 공간을 할애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교사들은 또한 학생들의 웰빙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지원하기 위한 실용적인 자원과 도구를 제공받았다고 MOE는 말했습니다.

MOE는 성명서에서 학교에서 “안전한 학습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보안 절차도 정기적으로 검토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교육부는 “오늘 학생과 교직원은 학교에서든 외부에 있을 때든 보안 비상 상황에서 해야 할 일에 대해 교육을 받았다”고 말했다.

“모든 학교는 비상 사태에 대응하고 상황을 정상으로 복구 및 복원하기 위한 학교 비상 구조 및 표준 운영 절차를 가지고 있습니다.”

학교는 또한 최소 1년에 두 번 학생 및 교직원과 함께 비상 훈련을 실시합니다.
“MOE는 학교가 학습을 위한 안전한 장소일 뿐만 아니라 학생과 교직원이 편안하게 사교하고, 상호 작용하고, 유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장소여야 함을 인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