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올림픽 100억 달러 삭감

도쿄올림픽 100억 달러 삭감
올림픽 선수촌과 장애인 올림픽 선수촌이 위치한 도쿄의 하루미 지구가 2020년 6월에 보인다. (아사히 신문 파일 사진)
주최측은 급증하는 비용을 해결하기 위해 연기된 2020년 도쿄 올림픽의 다양한 측면을 간소화함으로써 수백억 엔을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도쿄올림픽

토토사이트 올림픽을 1년 연기하면서 추가 비용이 쌓였지만 지출을 억제하기 위해 검토 중인 변경 사항은 제한적이며 연기를 만회하는 데 거의 도달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more news

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도쿄올림픽·패럴림픽 조직위원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내년으로 연기된 대회의 여러 측면을 간소화하기 위한 계획을 추진하기 시작했다.

2019년 말 기준으로 올림픽 예산은 1조 3,500억 엔(129억 달러)입니다. 지연으로 인해 수백억 엔의 추가 비용이 예상됩니다.

주최측은 지금까지 비용 절감으로 약 200억 엔을 절약했습니다

. 최종 금액은 10월 초 IOC 회의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주최측은 더 많은 지출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어려울 것입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대회 횟수와 참가 선수는 비용 감면 대상에서 제외되고 이미 대부분의 계약이 성사됐기 때문에 비용 절감 폭이 크게 늘어날 가능성은 낮다고 소식통은 전했다.

주최측은 처음에 비용 절감을 위해 250개 항목을 검토 대상으로 나열했습니다.

그러나 IOC와의 논의 끝에 목록은 52개로 줄었다. 검토 대상에는 ‘공무원이 사용할 가구와 장비’가 포함됐다.

이 계획에 따르면 행사장에 임시로 설치되는 조립식 건물과 행사장 내외부의 장식물을 10~30% 줄일 계획이다.

IOC 총회 개막식도 취소할 계획이다.

국제 스포츠 협회의 방문 관계자 수도 줄어들 것입니다.

도쿄올림픽

그러나 조정은 극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주최측은 올림픽 33개, 장애인 올림픽 22개로 스포츠 이벤트 수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계획대로 약 15,000명의 선수가 올림픽에 참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최측은 선수 수, 대회 일정 또는 장소를 변경할 계획이 없습니다.

주최측은 또한 예정대로 121일 동안 계속되는 올림픽 성화 봉송을 계속 개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릴레이 단축에 대해 논의했지만 지방자치단체가 반대했다.

비용 절감 차원에서 토치 러너를 따라가는 차량의 수는 수십 대가 줄어들 것입니다.

올림픽 개막식을 단축하자는 아이디어는 TV 방송국의 반대에 부딪혔다. 그러나 소식통에 따르면 의식의 제작은 수정될 것입니다.

일부 제안된 비용 절감 조치는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과 관련된 위험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폐기되었습니다.

주최측은 선수들이 도쿄 하루미 지구에 머물게 될 올림픽·패럴림픽 빌리지 개장 기간을 당초 예정보다 이틀 줄이는 방안을 논의했다.

그러나 그 계획은 등록 절차에 영향을 미치고 군중을 만들어 바이러스를 퍼뜨릴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기각되었습니다.

주최측은 팬데믹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비용 절감 계획을 더 많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