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취업 면접

데이트

데이트 취업 면접을 준비하는 방법 먹튀

저는 항상 취업 면접을 첫 데이트 처럼 대했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어떤 시나리오에 있든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다는 희망이 있다면 깊은 인상을 주어야 합니다.

대퇴직 덕분에 최근에 구직 활동에서 이 친숙한 영역을 밟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로맨스나 취업을 위한 검색은 잠재적인 구혼자를 선별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경쟁자 명단의 범위를 좁히려면 일정 수준의 면밀한 조사가 필요합니다(때로는 절망적이기도 함).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하기로 결정하든 구직에 지원하기로 결정하든, 스스로에게 몇 가지 질문을 해야 합니다.

“내가 정말 원하는 것을 찾을 때까지 지금은 무언가를 찾고 있습니까? 아니면 더 장기적인 것을 찾고 있습니까?”

“이 짝이 나에게 감정적으로나 재정적으로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지금보다 더 행복해질까요?”

다음으로, 이점을 저울질합니다. “이 기회가 충분히 매력적입니까? 나는 상대방이 나에게 기대하는 만큼 투자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 지금 내 삶의 어느 부분에 적합한가?”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통근이 가능한가?”입니다.

축하합니다! 약간의 앞뒤로 – 그리고 조기 거절을 제외하고 – 첫 번째 회의가 확보되었습니다. 기대감도 커지지만, 첫인상을 제대로 남겨야 하는지에 대한 압도적인 불안도 커집니다.

그런 다음 만날 준비의 스트레스가옵니다.

첫 데이트 입는 옷이 있고 면접 때 입는 옷이 다릅니다.

데이트 룩으로는 귀엽고 섹시한 레드와 화이트 도트무늬 셔츠에 스키니진을 입었고, 믿음직스러운 인터뷰 의상인 블랙 블레이저와 테일러드 팬츠로 비즈니스를 표현했다.

그런데 두 번째, 세 번째 만남을 하게 되면 전혀 준비가 안 된 상태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Future Mel에게 문제입니다.

회의 자체의 시간이 오면 불안은 다음 단계입니다. 앞으로 30-60분 동안 당신이 말하는 모든 것은 철저히 조사될 것입니다. 부담없이. 상대방은 당신의 삶, 목표, 의도에 대해 퀴즈를 풀고 당신의 성과를 기록해 다른 후보자와 순위를 매길 것입니다.

행복한지 아닌지 알면서도 첫 만남에서 멀어질 수 있지만 많은 경우 그 감정이 상호적인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목표는 연결을 만들고 대화 흐름을 유지하여 후속 조치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기사모음

그런 다음 최악의 부분인 대기 게임이 옵니다. 전화, 이메일,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또는 메신저에서 메시지를 참을성 없이 확인하여 그들이 당신을 다시 보고 싶어하는지 확인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초조해진다.

당신은 당신의 운명을 알리는 그 부름을 숨죽이며 기다립니다. 때때로 거절은 놀라움으로 다가오지만 그것은 과정의 일부일 뿐입니다. 속상하긴 하지만 귀신이나 얽매이는 것에 대해 분명한 거절을 당하는 것을 존경한다.

그러나 그 애매한 후속 조치가 제안의 형태로 올 때 – 그것이 낭만적이든 고용이든 – 그 모든 불안과 걱정은 기다리고 있는 미래 가능성에 대한 흥분으로 바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