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인근 중국 항공편 강화로 긴장 고조

대만 인근 중국 항공편 강화로 긴장 고조
TAIPEI–지난 주 동안 기록적인 수의 군사 비행으로 대만 근처에

비행한 중국은 자신의 영토라고 주장하는 섬에 대한 괴롭힘을 강화하고 이 지역에서 영토 야심을 주장하면서 새로운 강도와 군사적 정교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중국 인민해방군은 월요일 대만 남서부 해안에서 56대의 항공기를

비행하여 149대의 비행과 관련된 4일 간의 지속적인 압박에 대한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모두 국제 영공에 있었지만 대만 방위군이 이에 대응하기 위해 출동했고 어떤 실수라도 의도하지 않은 확대를 유발할 수 있다는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대만 인근

먹튀검증커뮤니티 이 출격은 외교 및 군사력이 강화된 중국이

역내 국가들의 더 큰 반발과 대만이 더 많은 글로벌 지원과 인정을 요구함에 따라 아시아의 미국 및 기타 서방 민주주의 국가의 해군 주둔 증가에 직면함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more news

미국은 중국의 최근 행동을 ‘위험하고 불안정하다’고 비난했고, 중국은 미국이 대만에 무기를 판매하고 대만해협을 항해하는 선박이 도발적이라고 반응했다.

비행과 동시에 미국은 동맹국과 함께 인도 태평양에서 해군 기동을 강화하여 중요한 수로에서 중국의 영유권 주장에 도전했습니다.

츄궈청 대만 국방장관은 이날 의원들에게 “입대 40년 만에 가장 심각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쟁이 임박하지 않았다는 데 동의하지만, 대만의

차이잉원 총통은 중국이 필요하다면 무력으로 섬을 점거하겠다는 과거의 위협을 잘 이용한다면 더 많은 것이 위험에 처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대만 인근

그녀는 화요일 발행한 포린 어페어스(Foreign Affairs) 매거진에 열정적으로

기고한 기고에서 “대만이 함락된다면 그 결과는 지역 평화와 민주적 동맹 체제에 재앙이 될 것”이라고 썼다. “오늘날의 세계적인 가치 경쟁에서 권위주의가 민주주의보다 우위에 있다는 신호가 될 것입니다.”

중국은 정기적으로 군용기를 대만의 “방공 식별 구역”으로 비행하고 있습니다.

대만은 이 국제 영공을 대만이 방어 전략의 완충 장치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이전 비행에는 보통 기껏해야 소수의 비행기가 사용되었지만 말입니다.

싱가포르에 있는 국제 전략 연구 연구소(International Institute for Strategic Studies)의 국방 분석가인 Euan Graham은 항공기 수보다 더 중요한 것은 전투기, 폭격기, 공중 조기 경보기로 구성된 그룹의 구성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정교함의 수준입니다. 그것은 파업 패키지처럼 보이며 압력을 강화하기 위한 일부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한 쌍의 전투기가 가까이 다가왔다가 중앙값을 가로질러 한쪽 날개를 놓고 곧장 되돌아오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훨씬 더 목적이 있는 기동입니다.”

대만과 그 영공을 통제하는 것은 중국의 군사 전략의 핵심이며, 가장 최근에 출격한 지역도 서태평양과 남중국해로 이어집니다.

대만 정부가 1년여 전 공개적으로 수치를 공개하기 시작한 이후 이번 조치로 월요일 현재 총 항공편 수가 815편 이상으로 늘어났다.

중국은 군사력을 빠르게 향상시키고 강화해 왔으며, 가장 최근의 비행은 더 높은 수준의 기술적인 능력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