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가 올바른 이름을 되찾은 방법

나라가 올바른 이름을 되찾은 방법

나라가 올바른

먹튀검증커뮤니티 지난 4월, 스와질란드의 왕 음스와티 3세는 깜짝 발표를 했습니다. 아프리카 국가가 토착 이름인 eSwatini로 다시 알려지게 된다는 것입니다.
에프
지난 4월 영국으로부터 독립한 스와질란드의 50주년 기념일을 맞아, 스와질란드의 국왕 음스와티 3세는 깜짝 발표를 했습니다. 아프리카 국가는 더 이상 식민지 이름으로 불리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그 땅은 ‘스와지 족의 땅’을 의미하는 토착 이름인 eSwatini로 다시 알려질 것입니다.

발표는 약간의 초기 혼란 없이 오지 않았습니다. “siSwati에서 문자 그대로 번역하면 왕은 ‘eSwatini 왕국은 이제 eSwatini 왕국으로 알려질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olden Jubilee 행사에 참석한 여행 블로그 How Dare She를 쓰는 미국인 Jessica Elliott는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이해하고 반응한 것은 영어 번역이 화자들에게 말해질 때까지였습니다. 놀랍지만 열광적인 박수를 받았다”고 말했다.

eSwatini에서 태어나 매년 부시파이어 뮤직 페스티벌(Bushfire Music Festival)을 설립한 iggs Thorne도 놀랐지만 국가가 올바른 이름을 되찾은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는 “국가명 변경은 물론 흔한 일이 아니다. “변화는 우리 축제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지만 아마도 우리가 eSwatini의 축제로 음악 박람회에 참석할 때 가장 분명할 것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대표자들은 우리가 누구이고 어디에서 왔는지 전혀 모릅니다.”

새로운 이름을 마케팅하는 것은 전 세계가 배우면서 어려운 일이지만 주민들은 그 변화에 압도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새로운 이름을 가진 나라의 자부심을 이해하기 위해 그들 중 일부와 이야기했습니다.

왜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합니까?

아프리카 남동부에 위치한 내륙국은 크기는 작지만 시원한 산악지대와 덥고 건조한 저지대 등 다양한 풍경을 자랑한다.

진보적인 환경법은 새로운 거주자와 방문객이 가장 많이 찾는 풍경을 보호해 왔습니다.

나라가 올바른

“아름다운 산과 풍경이 어우러진 이 나라의 자연미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얼마나 푸르른지와 야생 동물입니다.

”라고 음바바네의 수도에 사는 Lindokuhle Mthupha가 말했습니다. “우리 게임 매장은 항상 대부분의 관광객이 가장 먼저 찾는 곳입니다.”

음바바네에서 남서쪽으로 30km 떨어진 Foresters Arms Hotel을 소유하고 있는 Ruth Buck은 원래 남아공 출신으로

“임시 직장을 위해 2주 동안 스와질랜드에 왔지만 결코 떠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시골길을 따라 운전하고 시시각각 변하는 풍경과 활기찬 스와지 시장을 즐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따뜻한 분위기의 아름다운 나라여서 편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Buck은 또한 친절하고 유머러스하며 관대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로부터 환영받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원래 eSwatini 출신인 Mantenga Lodge의 전무 이사인 Robert Jupp은 남아프리카에서 공부한 후 이 나라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나는 평화, 자연의 아름다움, 자유, 친절한 사람들과 기후를 사랑합니다.

라고 말하면서 작은 크기 덕분에 탐색하기 쉽고 사람들은 친절하고 새로 온 사람들이 길을 찾도록 기꺼이 도와줍니다.

이곳에 사는 것은 어떤가요?

따뜻한 분위기의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이 나라의 두 개의 주요 도시 중심지인 음바바네(수도)와 만지니(가장 큰 도시)는 다른 국가 기준으로 볼 때

여전히 작습니다(각각 76,000명과 110,000명에 불과함).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