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달, 2019년 이후 뉴욕에서 첫 경기 승리

나달, 2019년 이후 뉴욕에서 첫 경기 승리 | US 오픈 업데이트

나달

카지노 분양 NEW YORK(AP) — 최신 US Open 테니스 토너먼트(항상 현지):

오후 10시 35분

라파엘 나달의 2019년 이후 첫 US 오픈 경기는 그랜드 슬램 데뷔를 한 선수를 4세트 승리로 마감했습니다.

나달은 화요일 밤 아서 애쉬 스타디움에서 열린 호주 와일드카드 출전 선수 린키 히지카타(Rinky Hijikata)를

3시간여 동안 4-6, 6-2, 6-3, 6-3으로 꺾고 이번 시즌 주요 토너먼트 경기에서 20-0으로 개선했다.

나달은 22회 그랜드 슬램 챔피언이 준결승전을 앞두고 윔블던에서 탈락하게 만든 찢어진 복근으로 인한

심각한 여운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는 경기를 위해 코트에 가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기록에 손실로 기록되지 않습니다.

나달은 3년 전을 포함해 US오픈에서 4차례 우승했다. 그 후 그는 2020년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 또는 작년에 부상당한 왼발 때문에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21세의 히지카타는 노스캐롤라이나에서 대학 테니스를 쳤던 와일드카드 엔트리였습니다.

오후 9시 20분

Emma Raducanu의 놀라운 2021년 US 오픈 챔피언십 방어는 알리제 코르네에게 1라운드 패배로 끝났습니다.

나달, 2019년 이후

루이 암스트롱 스타디움에서의 그들의 경기는 6-3, 6-3 스코어로 끝났다.

Raducanu는 우승 후 1년 만에 뉴욕에서 열린 개막전에서 패한 세 번째 여성입니다.

나머지는 2004년 챔피언 Svetlana Kuznetsova와 2016년 챔피언 Angelique Kerber였습니다.

Raducanu는 라켓을 잡은 오른손에 물집이 생겼을 때 치료를 받았고 트레이너의 치료를 위해 첫 세트를 받은 후 의료 타임아웃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또한 윔블던에서 Iga Swiatek의 37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마감한 프랑스의 32세 코네에게 압도당했습니다.

오후 8시.

Andrea Petkovic은 상대 선수와 포옹을 나누며 팬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으며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35세 생일을 일주일 조금 앞둔 시점에서 Petkovic은 13번 시드인 Belinda Bencic에게 6-2, 4-6, 6-4로 패하며 커리어를 마감했습니다.

독일인은 7개의 단식 타이틀을 획득하고 순위에서 9위에 올랐습니다. 그녀는 최근 결정을 내렸고 나중에 설명하면서 눈물을 흘렸다.

Petkovic은 그녀가 여전히 게임을 사랑하지만 “내가 하고 싶은 방식으로 더 이상 테니스를 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몸이 더 중요합니다.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훈련하고, 그냥 풀시즌을 플레이하세요.”

오후 7시.

Serena Williams는 US Open에서 이중 임무를 수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적어도 아직까지는 아닙니다.

그녀와 자매 Venus는 수요일 여자 복식 토너먼트 개막전 일정에 없습니다. 1라운드 복식 경기는 날씨나 기타

요인으로 인해 지연이 발생하지 않는 한 Williams 자매가 경기하는 목요일 계속됩니다.

Serena Williams는 수요일 밤 2번 시드인 Anett Kontaveit와 2라운드 단식 경기를 합니다. 그녀 경력의 마지막 토너먼트가 될 수 있는 대회에서 그녀는 2018년 프랑스

오픈 이후 처음으로 언니와 함께 복식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팀으로서 14개의 그랜드 슬램 챔피언십을 우승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2016년 윔블던에서 우승했습니다.more news

그들은 1라운드에서 체코의 Lucie Hradecka와 Linda Noskova와 맞붙게 됩니다.

오후 5시 10분

비너스 윌리엄스는 US오픈 복귀 1라운드에서 탈락했다.

Williams는 Arthur Ashe Stadium에서 벨기에의 Alison Van Uytvanck에게 6-1, 7-6(5)으로 패했고, 여동생 Serena는 전날 밤 승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