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제 항의 사건 재검토 예정

군주제 항의

오피사이트 군주제 항의 사건 재검토 예정
스코틀랜드 여왕 사망 이후 시위 중 최소 한 건의 사건이 검토돼야 한다고 법무장관이 확인했다.

스코틀랜드 경찰은 에든버러에서 고인이 된 군주를 추모하는 행사에서 체포된 것에 대해 비판에 직면해 있다.

Keith Brown은 Holyrood에서 부대의 대응이 “강렬한” 것인지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는 경찰서장과 이 문제를 논의할 것이며 경찰관들이 “훌륭한 일”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브라운은 유니콘 작전이 이달 말 스코틀랜드 경찰청 이사회에서 논의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코틀랜드 의회는 일부 시위대가 경찰에 체포되거나 뒤따르는 것에 대한 우려가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70년 동안 통치한 후 96세의 나이로 9월 8일 애버딘셔 주 발모럴에서 사망했습니다.

9월 11일 에든버러에서 찰스 왕의 즉위를 발표하는 공개 선언문에서 한 시위자가 야유와 공화국을 요구하는 소리가 들렸으나 장교들에 의해 옮겨졌습니다.

다음 날, 요크 공작이 조롱당한 후 22세의 남성이 평화를 깨뜨린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More News

당시 앤드류 왕자는 여왕의 관 뒤에서 행렬을 따라 로열 마일을 따라 걷고 있었습니다.

군주제 항의

세 번째 남성(74세)은 홀리루드하우스 궁전 근처에서 평화를 어긴 혐의로 350파운드의 벌금을 부과받았다.

다른 사건들도 널리 알려졌습니다.

동의에 의한 치안
브라운 총리는 유니콘 작전으로 명명된 여왕의 사망 이후 경찰의 노고를 높이 평가했지만 목요일에 경찰서장과 체포에 대해 논의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동당 MSP 케이티 클라크의 질문에 대해 그는 “개별 사례에 대해 언급할 수는 없지만 스코틀랜드 경찰이 인권법을 기반으로 확고하게 업무에 접근하고 물론 동의에 의한 치안 유지 원칙”

Clark씨는 체포와 관련된 언론 보도에 따르면 경찰이 사용하는 전술이 “강압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브라운씨는 “그들은 유니콘 작전에 대한 공식적인 보고 절차가 있을 것이라고 확인했으며 나는 유니콘 작전이 이달 말 스코틀랜드 경찰청 이사회에서 논의될 것이라고 이해한다.

“또한 수술이 진행되는 동안 발생한 사건 중 하나 이상을 검토하는 것이 여기에 포함될 것임을 이해합니다.”

어떤 사건이 검토될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브라운은 “구성원이 제기한 문제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일을 한 Iain 경과 그의 부대를 축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우리 민주주의의 초석’
Scottish Green MSP Maggie Chapman은 체포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기 위해 Iain 경에게 편지를 보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적었습니다. “표현의 자유와 항의할 권리는 우리 민주주의의 초석입니다.

“나는 이러한 권리를 행사하는 사람들의 의견이 나와 동의하지 않더라도 이러한 각 권리의 중요성을 열렬히 믿습니다.”

채프먼은 경찰이 “권력이나 지도자 위치에 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스코틀랜드의 모든 사람들의 권리를 보호할” 책임이 있다고 덧붙였다.

스코틀랜드 경찰 대변인은 “경찰서장이 9월 29일 스코틀랜드 경찰청 이사회에서 유니콘 작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